주용철 사진작가

인천 제품 사진 촬영 ^^ 본문

[ 손스튜디오]/제품 상품사진 : SSG, 아마존, 옥션, G마켓 상세페이지

인천 제품 사진 촬영 ^^

YC Ent 2015. 8. 24. 22:04



인천 제품 사진 촬영 ^^ 



급하게 전화가 옵니다.


급하게 사진이 필요한데, 가능한지..


전화주신 회사는, 그동안 충무로에 가서 촬영 하셨답니다. 


인천분이시고 인천회사인데, 충무로에 가서 촬영을 하셨다고 하십니다. 



제 스튜디오가 인천이라,(정확히는 인천 예술회관 앞)


사진관이 인천에 있는 곳이라, 


처음엔 반신반의 하셨답니다. 


( 잘 찍는 분은 서울에 있을 거란 착각? )



하지만, 


촬영 첫 컷을 찍자마자, 


제 뒤에서 손으로 따봉!을 하셨다죠 ㅋㅋㅋ


(참고로 손스튜디오 구월 예술회관점은, 사진을 촬영함과 동시에 

형모니터에 사진을 바로 확인 할 수 있는 시스템)




자, 저의 간결하고 깔끔한 제품 사진을 볼까요 ^^ 







위 사진 말고도, 사실 엄청 많아요 ^^ 












이렇게 단체 구성 사진들도 있고, 




연출 컷 사진들도 있지요 ^^ 

ㅎㅎㅎ






그냥 흰색배경 사진이라 잘 찍은건지,,, 잘 모르겠다구요? 


참고로 똑같이 흰색 배경의 사진이라도, 끕이 있답니다. ~_~


똑같은 흰색 사진 비교샷입니다.

(누끼작업 사진이며, 인터넷 공개이미지입니다.)








다시 제가 찍은 사진,, 


배경이 같은 흰색이라도 사진에서 나오는 자연스러움의 차이를 느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초고화질 사진, 하이퀄리티의 차이.


심지어 제 사진은 수정 안된 원본 사진입니다. 이미 원본이 완성본 같음! ^^ 






상표 위 상단 브랜드 글자 확인


(블로그로 보여드리기에는 한계가 있어서 아쉽네요.

작업자용 QHD 모니터나  5K 레티나 디스플레이에서는 정말 끝내주게 볼 수 있습니다)


고객이 원할 경우 1억만 화소 이상으로 촬영 가능합니다. ^^







제품 마다, 

국제 기준에 맞춘 컬러로 사진을 촬영합니다. 







촬영할 제품이 이렇게나 많아요~ ~


여기서 주작가 스타일~~


사장님이 오히려 "저건 안찍어도 됩니다~" 하시고, 


주작가가 오히려 " 이것도 찍어볼까요? 저것도 찍어볼까요?" 합니다. ㅎㅎㅎ


비용추가 없이요 ^^ 더 찍어드리는거죠 ^^ ㅎㅎㅎㅎ 


정이 있는 주작가 ^^ 


 





항상 촬영 하고 나면 '아~ 그걸 찍어둘걸~' 하고 아쉬운게, 제품 촬영이라, 


제가 사장님께, 어떤거 찍고 싶은지 빠짐없이 적으시라고 메모지와 팬을 드렸습니다 ^ ^ 


ㅎㅎㅎㅎㅎㅎㅎㅎ





사장님과, 이사님과, 주임님과, 함께

 같이 온 사장님 따님을 위해, 


아이패드와 유아교육 앱을 실행~!!!


캬~~ 디테일 주작가 ^^ ㅋ







위 사진은 이런 환경에서 찍어요 ^ ^ㅎㅋㅋㅋ


대단한곳에서 찍을 줄 알았죠? ^ ^ㅎㅎ


사실 첫 테스트 촬영 모습이고, 실제 촬영 때는 더 멋지게 찍었지요 ^^ 




촬영을 하면, 이렇게 바로~ 대형 모니터로 제품사진을 확인해서, 


사장님의 마음에 쏙 ~~~ 드는 제품 사진이 될때까지 촬영해드린답니다 ^^ ㅎㅎㅎ

(보통은 사장님은 오~ 좋다~ 하시고, 제가 오히려, 아~ 요렇게 저렇게 해서 한번 더 찍어야겠어요 라고 한답니다.ㅋ)



사진 위 태극기는 제가 예전에 사진전에서 상타서 받은 작품이고, 


모니터는 QHD 모니터라, 가까이 눈을 대고 봐도 디테일이 표현되는 고화질 모니터입니다 ^^





사장님께서 직접 가루로 만든 산을 표현하고 계세요 ^^ 





마지막으로 손모델의 비밀 ^ ^ ㅎㅎ







이렇게 재미나고 , 보람되게 사진 찍어요 ^^


사람 사는 느낌 나는 촬영 풍경이었어요 ^^ 




아!!!


제가 식사도 못하고 촬영해드린다고, 


음식과, 커피와, 후식 빙수까지 챙겨주시는 마음에, 


ㅠ_ㅠ 감동~~ ^^ 





사장님도 사진에 만족하셨는지, 


촬영비에 + 플러스 팁까지 입금해주시고~ ^^ 


캬~~~ 최고!!!!! 


최고최고!!! ^^ 


알려뷰~~ ^^





만족 더하기 감동~ ^^ 


주용철 작가의 사진이 있는 사진관 이야기 ^^ 



인천에서 제품 촬영 하실 분은 

머얼리~~ 서울 가지 마시고, 


제품촬영 전문가 주용철 작가에게 오세요 ^^ 


중간 과정이 없어서, 저렴하게 촬영해드립니다 ^ ^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