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용철 사진작가

늘씬하고 이쁜 여성 모델들과 함께 하는, 신세계백화점 본점 여성의류 쇼핑기 ^^ 본문

[ 손스튜디오]/제품 상품사진 : SSG, 아마존, 옥션, G마켓 상세페이지

늘씬하고 이쁜 여성 모델들과 함께 하는, 신세계백화점 본점 여성의류 쇼핑기 ^^

YC Ent 2015. 8. 21. 19:27





늘씬하고 이쁜 여성 모델들과 함께 하는, 신세계백화점 본점 여성의류 쇼핑기 ^^ (촬영이야기) 











글은 이제시작인데, 사진은 촬영 다 마치고 수고했어요~~ 끝~~~ 하는 사진임 ^^ ㅎㅎㅎ




ㅎㅎ


사실 일주일이 7일인데, 저는 휴일이 없어요. ^^


7일 내내 촬영하거나, 심지어는 7일동안 오전 오후 놔눠서 9회 이상 촬영하는 주도 있죠 ㅎㅎ


촬영, 선택, 작업,, 무한반복 ,, 즐겁지만, 몸이 힘든.. ~_~ 하지만, 재미가 더 크기 때문에, 


이틀에 하루 꼴로 밤새서 작업해도 마냥 좋아요 ~ ^ ^ 워커홀릭이라 ㅎㅎ


(한가할때는 반대로 엄청 한가해서 이러다 망하는거 아닌가 불안불안. ㅋㅋ)





너무 바뻐서, 대부분 끼니를 거르고 작업.. -_ㅜ


하지만, 촬영 마치고 감사하다고 식사 대접해주실 때는, 

덕분에 두배로 더 감사히 잘 먹게 되네요 ^^



이동 중의 시간도 아까워서, 


빨간불 걸려서 대기하는 시간도 쪼개서 작업한답니다. 


ㅎㅎ 물론 안전운전이 우선이라, 우선 정도가 아니라 최우선이라,


시간이 오래 걸리는 작업을 걸어놓죠 ^^ ㅎㅎ


막히는 서울거리에서만 가능하고, 인천에서는 덮어놓고 운전에만 집중 ^^ 


빨리 스튜디오로 복귀해서 작업해야하니까요 ^^ ㅎㅎ





제 보조석은 언제나 요녀석, 내 사랑 맥북프로레티나 ^ ^


사진작가의 친구죠~ ^^  


(부산, 생탁은 친구야~~ 하는 맨트가 생각나는건 왜일지. ㅎㅎㅎ 부산분들만 웃기는겨~~^^ㅎㅎ) 





(홍보~ ^^ 사진 문의는 언제나 010-7475-4779로 부담없이 문자나 전화주세요^^)

(귀사의 매출 업을 약속드립니다.ㅎㅎㅎ)

(아직 글 못썼지만, 지난번 촬영했었던 매장이 있는데, 

LUCH 매장이 신세계몰 순위 158위에서

촬영 후 50위권으로 수직상승,, ㅎㅎㅎ 제 사진의 파워~ 장난아니죠? ^^)

순위 = 매출 ㅋㅋ





^^

많은 모델 들과 촬영 하지만, 


이번에는 특별히 더 추억이 남고, 


또, (사실 오늘 금요일 사진강의가 

북한의 조준사격으로 인한 군부대 진돗개1이 발령된 여파가

저에게도 와서, 강의가 취소되었고,

덕분에(?) 몸과 마음에 여유가 생겨서 이렇게 오랫만에 블로그에 글을 써봅니다) ^^ 








http://shinsegaemall.ssg.com/event/eventDetail.ssg?promId=1100097457&cacheCmd=pass#brand2


위 주소로 가시면, 바로 확인 가능합니다. ^^ 

(일정기간 지난 후 내려갈 수 있습니다.^^ 이글을 늦게 보시는 분은 못보실 수도 있어요)


혹 링크가 안되면, 


SSG.com 접속하셔서 


'매장 습격' 을 검색하시면 되세요 ^^ 


거기 나오는 대부분의 사진은 다 제가 촬영한 거랍니다 ^^


주작가 촬영 -> 매출업 -> 감사 재의뢰 -> 주작가 촬영 -> 매출업 ^^


서로 윈윈하는 긍정적 싸이클 순환 ~ ^^






저는 사진을 잘찍는다고 말하지 않아요. 


사진을 잘찍는건 초짜때나 필요한것, 

일정 수준 이상 올라가면 의미가 없어요.. 잘 찍어야하는건 기본이니까요. 


저에게 촬영을 의뢰하는 분들이 촬영비의 수십배 수백배로 매출이 오를 수 있도록 하는게 


저 주용철 사진작가가 추구하는 목표죠 ^^ 


저는 사진 잘찍었다는 말도 기분 좋지만, 


덕분에 매출이 엄청 올랐습니다. 라고 말해줄때 정말 보람됩니다.  ^^ 






함께했던 모델분과 ^^ 


실물이 더 이쁘고 귀엽답니다. ^^


촬영 마치고 다음 일정때문에 바로 가셨고 ^^;;


정말 압도적인 귀여움으로, 귀여운 케릭터를 원하는 분들은 만족스러운 사진이 나오실 겁니다. 

연락주세요 ^^






촬영을 잘 마치고

우리는 이태원으로 고고싱~~ ^^ 



파트너님이 사주신 맛있는 점심~~ ^^ ㅎㅎ

이쁜 모델 앞이라, 평소 먹방처럼 먹지 않고,

 저도 고급지게 먹었답니다. ^^ ㅎㅎㅎ





셀카를 신기하게 찍는 쭈작가의 사진에 


두분다 표정이 놀란 표정 ㅋㅋㅋ 그래서 모자이크 했어요 ^^ 





맛잇게 잘 먹고,


후식은 제가 쐈어요 ^ ^


빙수~~~ ^^ 




이태원의 물가를 느끼게 했던,, 팥빙수.. 


시원하게~ 맛 좋은 빙수를 사드리고 싶었는데, 

허접한 빙수를 대접한 꼴이 되버려서 

같이 간 모델분과, 파트너님께 미안하더군요..


쭈작가가 능력이 되서 하는 말인데, 돈이 더 필요하면 두배 세배 더 줄 수 있단다.

대신 올바른 빙수가 나왔으면 좋겠구나,,

빙수맛이 안나오고 물 맛만 나서,, 곤란하더라..

5자리 수 빙수가 부산에서 파는 3천원짜리 빙수보다 약하니..

왜 나를 무안하게 만들어, 손님들이 잘 드시는지 눈치를 보게 만드니..




그래도 즐거운 이야기 하면서, ^^ 

즐거운 시간 보냈으니 그걸로 됐다 ^^



자~~ 다시 글로 돌아가서~ ^^





SSG.com 은 정말 신기하게, 


스토리가 있는 쇼핑 어드바이스를 해준답니다. 


+ (더하기) 모양을 클릭하면, 


해당 상품으로 이동해서~~





이렇게 바로 자세하게 볼 수 있답니다. 


마음에 들면 장바구니로 바로 담을 수도 있고 ^^ 


오오오~~~ 역시 멋져 ^ ^





홈페이지도 대한민국 최고의 퀄리티, 


사진도 최고의 퀄리티 ^^ ㅎㅎ


최고와 최고의 만남으로 시너지 굿굿굿~!!! ^^




SSS.COM  은 신세계백화점과 이마트몰, 신세계몰, 이마트 트레이더스가 합쳐진

종합 쇼핑몰입니다 ^ ^


그리고, 주작가는, 국회의원 공보물 촬영 부터, 쇼핑몰 모델 및 명품 상품 촬영까지

종합 촬영이 되는 주용철 사진작가 였습니다 ^^



촬영 문의 

p_nmju@daum.net

010-7475-4779 번으로 ^^


저 촬영비 저렴합니다 ^^

중간에 거치는(?) 과정이 없어서 

거품 쏙~빠진 촬영료로 접수 가능합니다. ^ ^


백화점 명품촬영으로 탄탄한~ 사진과, 고급스러운 연출로

만족을 넘어 감동의 사진으로 보답한답니다. ^^ 




아~~~ 글을 쓰다보니, 


포스팅의 시작은 일기였으나, 그 끝은 홍보로구나. ^^

전 간접적으로 홍보하는거 못합니다. 

명확하고 정확하게 홍보하겠습니다 ^^ ㅎㅎ












쇼핑몰 촬영 = 주작가에게 의뢰하기 

 바로 위 공식은, 수학의 정석보다도 위대한 공식이어라.. 

 패션에만 국한된게 아니라, 

악세사리, 잡화, 또는 매장 (헤어샵, 식당)촬영도  


 온라인 홍보에서 빠질 수 없는 사진을 투자하여, 매출을 업업!!! 하세요 ^^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