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용철 사진작가

다섯짤~~ 유아 모델과 함께~~ ^^ 본문

[ 손스튜디오]/제품 상품사진 : SSG, 아마존, 옥션, G마켓 상세페이지

다섯짤~~ 유아 모델과 함께~~ ^^

YC Ent 2015. 8. 24. 21:16



다섯짤~~ 유아 모델과 함께~~  ^^ 




커밍~ 순~~~ ^^ 


곧 홈페이지 업로드 예정~~ ^ ^


명품 프로 디자이너 들이 열~심히 편집중 ^^ ㅎㅎ




5살이지만, 


정식 모델~임 ^^ 


"옷 고르는 것처럼 찍을 래요~"


캬~~~ 먼저 연출까지 하는 프로에요~ ^^





엄마도 이쁘고, 딸은 더 이쁘고~ ^^ 


치아 관리를 어떻게 하는지, 정말 뽀얗고 이쁜 치아미소까지~~ ^^ 


정말 부러웠음~~ ^^ 




이쁜 모습을 더욱 이쁘게 사진아저씨가 잘 담아주었어요 ^^ ㅎㅎ


다년간의 베이비 촬영 경력이 있는 


(밑바닥 베이비촬영 경력만 몇년이냐 ㅋㅋ)




주작가에게 아이와의 교감은 아빠만큼 자신있는 분야  ^^ ㅎㅎㅎㅋㅋㅋ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