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용철 사진작가

쇼핑몰 창업? 쇼핑몰 운영? 사진이 필요하죠. ^^ 그럴때 주용철 사진작가에게 조언을 구하면 됩니다 ^^ 본문

[ 손스튜디오]/제품 상품사진 : SSG, 아마존, 옥션, G마켓 상세페이지

쇼핑몰 창업? 쇼핑몰 운영? 사진이 필요하죠. ^^ 그럴때 주용철 사진작가에게 조언을 구하면 됩니다 ^^

YC Ent 2015. 6. 4. 10:55



쇼핑몰 창업? 쇼핑몰 운영? 사진이 필요하죠.  ^^


필요 정도가 아니라 사진이 중요하죠. 


 그럴때 주용철 사진작가에게 조언을 구하면 됩니다 ^^ 


( SSG.com 을 캡쳐했습니다 ^^ 아래 사진은 모두 제가 촬영한 사진입니다)






5월달 부터 어제 6월 3일까지 계속 의류쪽 촬영을 하고 있답니다. 


매장습격이라는 컨샙으로 명품 또는 하이브랜드 매장을 직접 방문하는 컨샙이지요.


좌측 MCM 뿐만 아니라, 게스 등등 제가 촬영한 사진들이랍니다. 


(SSG.com 방문하셔서 제가 촬영한 사진들 구경하세요 ^ ^)







MCM 말고도 매장촬영과 의류 촬영만 진행한 경우도있고,

그리고 어떤 매장은, 모델과 함께한 촬영을 진행 한 브랜드도 있어요 ^^ 






전주 대비 평균 70% 이상 매출이 향상되었습니다. 


30%만 되도, 오오~~ 굿~ 인데, 


70프로면, 


주 1000만원 매출이, 


1700 1800만원으로 


사진촬영 (30만원=제 출장비 공개되네요. 부끄럽지만~_~;;)

[참고로 사진학과 막 졸업한 알바나, 기사 내보내지 않고, 제가 직접 촬영해드립니다. 이름뿐이아닌 진짜사진작가가 출동!]



전주 대비 70% 이상!

투자비(촬영비) 전혀 아깝지 않죠? ㅎㅎㅎ


매장 두곳 이상 모이면, 할인도 해드립니다. 

(이번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에서 할인도 해드리고, 매출 엄청 올라가고^^)


촬영 의뢰한 매장의 매출이 업업업!! 이게 가장 중요 ^^







이런 소소한 이미지 컷들도 스캐치촬영 해드려요 ^^ 


매장이 제가 촬영하니 더 멋지죠? ^^



SSG.com (신세계 백화점과 신세계몰, 이마트, 트에이더스 까지 통합 쇼핑사이트)


SSG.com 많이 많이 사랑해주세요 ^^ 









첫 메인 화면에는


 제가 촬영한 MCM 브랜드 매장 소개가 되어있구요. ^ ^









제가 촬영 한 사진은 단순한 사진이 아니라, 



최신 기술로 사진속의 의상을 클릭하면, 


해당 상품의 가격과 자세한 디테일을 볼 수 있는, 

당연히 구매도 할 수 있는


새창으로 뜬답니다. ^^ 


(신기신기하면서도, 점점더 쇼핑이 편해졌구나를 느낍니다)







구매하고자 하는 천사날개 곰돌이(MCM 엔젤베어)를 클릭하니, 


새창이 뜨면서 상품도 다양한 각도로 확인 가능하고, 

가격도 확인 가능하고 구입도 가능해요 ^^




ㅎㅎㅎ

이렇듯 백화점 명품매장 촬영 레벨이니,


 주용철 사진작가의 매출업 촬영 능력은 의심하면 안되겠죠? ^^ ㅎㅎ

부산 센텀에 있을때는 명품 마크제이콥스 촬영도 진행했었답니다.





이렇게 매장 연출컷도 함께 하면서, 


제품만이 아닌, 브랜드도 함께 가치를 올리며 촬영을 했답니다 ^^ 


한번 판매하고 끝이 아니라, 


재구매 고객을 많이 만들수 있는, 


브랜드 이미지 마케팅은 두말하면 잔소리 ^^ 


그것을 알고 찍느냐, 그냥 예쁘게 찍느냐는 하늘과 땅차이 ^^









엄청 멋진 사진이지만, 매출은 별변동이 없는 사진이 있고, 

엄청 좋은지 못알아보겠지만, 매출이 오르는 사진이 있습니다.


상업사진은 나의 작품성이 아니라,

사진 작품을 남기는게 아니라, 


요청한 매장의 매출이 오르는게 더 중요하고, 

요청 매장의 이미지가 올라가는게 훨씬 중요합니다. 


매출업 촬영 노하우 대표 10가지 중 

하나를 공개하자면, 


상품촬영은 상품답게 담아야한다.입니다. 


너무 부담스럽게 사진이 작품처럼 나와도 오히려 역효과라는 거죠 ^ ^


ㅎㅎ설명은 여기까지.. ㅎ




쇼핑몰 사진을 업그레이드 하고 싶은 분, 

쇼핑몰을 새로 만드시는 분,

꼭 연락주세요 ^^ 


매출 업 촬영 노하우가 많습니다.


p_nmju@daum.net

 ^^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