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용철 사진작가

모델과 함께 곧, 추석 명절 쿠폰과 광고 전단지, 홈페이지에 들어갈 광고사진 촬영하고 왔어요 ^ ^ 본문

[ 손스튜디오]/제품 상품사진 : SSG, 아마존, 옥션, G마켓 상세페이지

모델과 함께 곧, 추석 명절 쿠폰과 광고 전단지, 홈페이지에 들어갈 광고사진 촬영하고 왔어요 ^ ^

YC Ent 2015. 9. 9. 08:30



모델과 함께 곧 오게될

추석 명절 

쿠폰과 광고 전단지, 홈페이지에 들어갈 광고사진 촬영하고 왔어요 ^ ^




아~ ^^ 여기는 의정부입니다 ^^ 


모델분들이 다들 잘 해주셔서 


역시 의정부~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 


이날은 특히 스케쥴이 빡빡해서, 


아침에 더 빨리 촬영 시작요청드리고, ㅎㅎ


촬영 마치고 부천 스케쥴로 달려가고, 


부천 마치고, 인천 스케쥴로 더 달려가고 ^^ ㅎㅎ



하나도 늦지 않고, 빵구 안나는 완벽 스케쥴 소화 ^ ^ ㅎㅎㅎㅎ

(사실 일주일 전부터 스케쥴이 너무 빡빡해서 걱정하고 또 걱정했죠)



이날은 남성 모델이 메인이고, 현장 모집도 있었고, ㅎㅎ


어찌됐건 전문 모델이 아니다보니, 


이럴 경우, 


주작가의 연출력이 더욱 돋보이게 된답니다. ^^ ㅎㅎ


얼굴 각, 손포즈 등등 세세하게 알려드리거든요 ^^ ㅎ





대략 이런 느낌 ^^ ㅎㅎㅎ


사실은 촬영하면 엄청 많이 촬영하고 와요 ^ ^





이렇게 모델 없는 컷도 촬영하지요 ^^


(개인 매장내 상품촬영이 필요할 경우) 

(010-7475-4779로 전화주세요^^)






주작가는 정갈하면서도, 고급스럽게 촬영해드린답니다 ^^


한번 촬영 의뢰하신 분들은 꼭 재 의뢰를 하시죠 ^^









이날은 번외편으로 식당 컷도 촬영했답니다. ^ ^ 

ㅎㅎㅎ


메인 컷은 안올리고, B컷 올립니다 ^^ ㅎㅎ






오늘도 즐거운 촬영이었어요 ^^ 


주작가의 사진은 즐거움입니다 ^ ^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