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용철 사진작가

유아동 브랜드 모델촬영 ^ ^ 본문

[ 손스튜디오]/제품 상품사진 : SSG, 아마존, 옥션, G마켓 상세페이지

유아동 브랜드 모델촬영 ^ ^

YC Ent 2015. 9. 18. 13:58



유아동 브랜드 주니어 모델촬영 ^  ^ 



보통 성인모델과 촬영하는데 ^^ 


오늘은 유아 그리고 남매 모델과 함께 했습니다 ^^





귀여운 꼬마라도, 


모델 포즈~~ ^ ^ 기본~ ^^

(뉴발란스 브랜드)






자~~ 오늘 멋지게 촬영하기~ 약속~~~ ^^ 





(블루독 브랜드) 브랜드별 분위기 촬영~ ^^ 





유아동 , 주니어 모델은 성인보다 


더 정신 집중하고 촬영해야한답니다. ^^


언제 어느때 어떤 표정과 자세가 나올지 모르니까요 ^^ ㅎㅎ





(휠라 브랜드) 휠라에선 역시 아이들은 케릭터가 먹히는 구나~ 할 정도로


알아서 챙겨온 즉석 모델, 겨울왕국 캐릭터 케리어랑, 어벤져스 아이언맨 케리어 ^^ 




(아디다스 브랜드) 


촬영에 지쳐서 장난감 자전거로 꼬시는 중~ ^^ ㅎㅎ


사진으로 보실땐 브랜드별 한장씩만 보지만, 


실제로는 브랜드마다 옷을 여러벌 갈아입고, 꽤 많이 촬영해서,


그리고 30초의 쉬는 여유없이 계속 진행된답니다. 


시간제한이 있어서 ^^;;




아디다스 브랜드의 스타워즈 에디션 ^^ 





나이키는 나이키 스타일로~ ^ ^ㅎㅎ


남동생모델은 시크한 표정이 귀여웠고 ^^ 


누나는 완전 프로~ ^ ^ㅎㅎ



예쁘게 잘 촬영했고, 귀요미 모델들 수고 많았어요 ^^ 







#패션촬영, #모델촬영, #쇼핑몰촬영도 


주작가에게~ ^^ 


01074754779  p_nmju@daum.net




(당연한 얘기라 안썼지만)

(본 블로그의 모든 글과 모든 사진은 촬영작가와 모델 본인에게만 사용권한이 있습니다)

(불펌=고소=피해배상)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