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용철 사진작가

인천 구월동 이력서 취업사진 오늘의 이야기~^^ 본문

[ 손스튜디오]/기타 : 가족사진, 반려동물사진, 건물사진, 취업사진

인천 구월동 이력서 취업사진 오늘의 이야기~^^

YC Ent 2015. 9. 2. 19:22



인천 구월동 이력서 취업사진 오늘의 이야기~





손스튜디오 구월 예술회관점의 

독보적인 취업사진 소개에 앞서,


먼저 영상을 함께 볼께요~~~~용





왠 자동차영상이냐구요 ? 


그쵸~ 여긴 취업사진이랑 이력서 사진을 소개하는 구월동 사진관 카테고리인데, 

썡뚱맞죠? ^^ㅎㅎㅎ


일단 설명들어갑니다잉~



삼성역 앞 코엑스 내 현대자동차 홍보관입니다 ^ ^

  hyundai i20 racing game 을 참여하는데, 



어마무시한 레이싱 게임을, (이용 전에 동의서를 작성하는데, 정말 멀미나고 어지럽더라구요 ^ ^)


운전중에 전화를 직접 받는건 위험한 일입니다.

그것도 스피드가 있는 4d 게임이라,

집중해도 모자랄 판에,

레이싱 도중에 고객 응대전화를 하는, 나란 남자.. ㅎㅋㅋㅋㅋ

(정장대여가능한지 물어보심)

친절히 안내해드리고, 타이와 셔츠도 다 준비되어있다는. 친절 상담을

레이싱~~ 중에 ㅎㅎㅎ




바로 저 영상 속에서,

저와 전화통화를 한 그분을 소개합니다. ㅋㅋㅋ





ROTC로 전역하고, 


전공을 살려 취업을 준비하고 계신 분입니다.  ^ ^


아직 여친이 없다며, 쑥쓰럽게 웃어주시는,


여친 빼고, 능력 많은 분 입니다 ^^ ㅎㅎ



저와 촬영 전 지원하고자 하는 곳


원래 전공 등 충분히 사전 준비와 상담을 마치고 촬영이 시작되었습니다 ^^



ㅎ 남자분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치아보이고 웃기~~ 등


표정도 다양하게, 각도도 다양하게 ^^  


사진선택 때도, 촬영 작가님인 제가 직접 모니터를 해드리고 ^^

캬~~~ 최상의 퀄리티와 최상의 서비스~


오직 구월동 예술회관 옆 손스튜디오 구월 예술회관점에서만 가능한,

주작가의 취업사진입니다 ^^






빠른 취업을 위해서, 


가장 쉬운 일은,


토익점수올리기도, 경력 쌓기도 아닌, 

 사진을 준비하는 것입니다.



취업사진 끝판왕 손스튜디오 구월 예술회관점으로 오세요. 


(전화예약 필수, 그냥 오시면 예약 촬영에 밀려서, 다음에 다시오셔야해요)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