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용철 사진작가

압구정 까사미아 매장 촬영 주용철 사진작가 본문

[ 손스튜디오]/기타 : 가족사진, 반려동물사진, 건물사진, 취업사진

압구정 까사미아 매장 촬영 주용철 사진작가

YC Ent 2015. 11. 9. 20:39



압구정 까사미아 매장 촬영 주용철 사진작가



까사미아 압구정점 매장 내부 가구 및 침구 제품 촬영을 진행 했습니다. ^^




매장 크고 멋지죠? ^^ 


외부사진은 서비스로 촬영해드렸습니다 


큰 사진을 작게 블로그로 올라가니 많이 깨지네요. 



일찍이 입구에 도착 ^^ ㅎㅎ




발렛 주차 완료 ^^ 


까사미아 압구정점은 발렛 주차 서비스가 가능 ^^ 




자~ 저 찾아보세요 ^^ ㅎㅎㅎ


매장 4층 부터 지하 까지 구석구석 촬영을 했답니다. ^^ ㅎㅎㅎ


하도 돌아다녀서 발바닥이 뜨거워요~~ ^^




셋트를 다 담는게 요번 촬영의 요청이었고, 




부분부분은 제가 임의대로 촬영해서 제공해드림 ^^ ㅎㅎ





좁은공간에서는 이렇게 넓게 사진으로 담아드리고 ^^ 




이렇게 별도로 제품촬영도 진행하고~ ^^




어째껀 이번 촬영의 주는, 


침대와 가구 셋트 ^^ 





이런 류는 디자인 때 


활용하시라고 촬영한 사이드 컷들 ^ ^







오늘도 촬영은 성공적! ^^




그럼 이만~~ ^ ^



압구정 까사미아~ 


1층에 레스토랑도 있는데, 


통오징어 먹물요리가 일품이었음 ^ ^




매장 촬영 문의 

p_nmju@daum.net


010 7475 4779


주용철 사진작가


비용 저렴함~ ^0^


비쌀거라 오해하지 마시고, 겁먹지 말고 연락주세요 ^^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