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용철 사진작가

프로사진사에서 프로사진강사로 ^^ 본문

[ 포멘토 : 사진강의 ]

프로사진사에서 프로사진강사로 ^^

YC Ent 2013. 8. 4. 20:13




프로포토그래퍼 주용철에서 

주용철 사진선생님으로.. ^^


나만을 위한 사진공부에서,

꿈나무들을 위한 공부로.. ^^





실생활에서 사진을 찍으며 격게 되는 어려움을,

쪽집게 도사처럼 알려줘서 감사하다는 말을 많이 듣는답니다. 

ㅎㅎ

제가 잘나서는 아닌것 같구요, 

제가 겪었던 실수고, 제가 힘들어했던 문제들이기때문에 공감하며 알려줄 수 있는것 같아요. 


누군가 햇던말중에, 


프로는, 수많은 기술을 가진사람이 아니라, 수많은 실수를 겪어본 사람이다.. 


저는 정말 공감합니다 ^^ 


인천에서 사진을 배우고 싶으신 분들께 많은 도움을 드리며 

사진인생 제 2막을 살고 있습니다 ^  ^ ㅎㅎ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