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용철 사진작가

강의 경력 3년은 해야, 어디가서 강의 쪼~금 합니다라고 말 꺼낼 수 있게 됐네요 ^^ 본문

[ 포멘토 : 사진강의 ]

강의 경력 3년은 해야, 어디가서 강의 쪼~금 합니다라고 말 꺼낼 수 있게 됐네요 ^^

YC Ent 2015. 5. 24. 18:51






강의 경력 3년은 해야,


어디가서 강의 쪼~금 합니다. 라고 말 꺼낼 수 있게 됐네요 ^^


강의 경력 10년차가 되었을때, 


어디가서 강의 경력이 쪼~금 됩니다. 라고 말 꺼낼 수 있게 되는 날도 오겠죠 ^^ ㅎㅎ



10여분을 모시고 사진 강의를 진행했습니다 ^^ 


일방적인 가르침이 아닌, 


1:1 질문 답변 식의 쪽집게 수업으로 진행했습니다. ^ ^


질문이 많으신분도 계시고, 적으신 분도 계시지만, 


한분 빠짐 없이 진행되었답니다 ^^ 



그중에 따로 남아서 까지 사진에 관해 이야기를 나눈 청년이 있는데, 


후기를 사진과 함께 적어주셨는데, 


사진이 정말 리얼하네요 ^^ ㅎㅎ


쏴~라있네~~ ^ ^










광고도 쫌 하겠습니다. ㅎㅎ


사진을 배우시고 싶은 분은 언제든지 p_nmju@daum.net으로 연락주세요 ^^ 

1:1 사진레슨, 사진 그룹수업, 뿐만 아니라, 

단체 사진강의도 진행됩니다.

대학강의 뿐만아니라 기업체 사진취미 동아리 사진강의,

중고등, 그리고 초등학교 사진강의까지, 아,, 유치원 사진관 견학수업 겸 사진수업도 했었네요 ^^ ㅎㅎ

제가 영역이 넓고, 바쁘고 재밌어요 ^^ ㅎㅎ


제가 사람만나는거 좋아해서 강의에 대해서는 수익을 바라보지 않기 때문에,

"와~ 작가님이신데, 되게 저렴하네요" 라는 말을 많이 듣는답니다. ^ ^

부담없이 연락하세요 ^^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