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용철 사진작가

인천 사진 배울수 있는 곳 = 바로 포멘토 주용철 사진작가~ ^^ 본문

[ 포멘토 : 사진강의 ]

인천 사진 배울수 있는 곳 = 바로 포멘토 주용철 사진작가~ ^^

YC Ent 2015. 7. 19. 19:47



인천 사진 배울수 있는 곳 = 바로 포멘토 주용철 사진작가~ ^^ 




홍보 한번 합니다 ^^ ㅎㅎ


인천에서 사진배울 곳, 

DSLR 배울 곳, 수동카메라 배우는 곳 


바로 포토멘토 = 포멘토와 함께 해요 ^^ 


[스마트폰 교육]합니다~ ^^ ㅎㅎㅎ

[내 카메라 제대로 알기] 수업도 핫! 하구요 ^^ 


010-7475-4779 문자나 카톡주세요 ^^ 


화요일 저녁반 오픈합니다 ^^ 

모두 초보니 걱정마시고 ^^ ㅎㅎ

아는 분들끼리 그룹만들어서오시면 

날짜 지정해서 새로운 클래스로 교육시작도 가능합니다 ^ ^


초속성 10회 과정도 있고,

장기 교육과정도 있지요. ^^ (단기 속성과정 추천해요)



아는 형님께 배우는것도 좋겠지만, 


정식으로 사진교육 경력이 받쳐주고, 

정식으로 사업자도 있고, 세금도 내는,

당연히 실력도 있는,

쪽집게 사진교육자님께 배우는게 좋겠죠? ^ ^ㅎㅎ


지금 진행중인 정기 사진교육 

화요일 오전 비전포토스쿨

금요일 오후 00부대(정보보안) 사진교육 

외 비정기 교육도 진행


럭셔리한 1:1 개인 사진레슨도 있어요~ ^ ^ ㅎㅎ


그룹 수업이 더 재밌긴 해요 ^^ 

너무 많으면 안되고 소인원이 제일 좋음, 

교육낙오자도 안생기고 충분히 케어할 수 있고 집중력도 높아지고,또 재밌고 ^^ ㅎㅎ




(이틀전, 금요반 사진교육 모습)




010-7475-4779 문자나 카톡주세요 ^^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