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용철 사진작가

제가 찍은 사진은 어디에도 없고, 어디에나 있습니다 ^^ 본문

[ 손스튜디오]/출장 촬영 : 공연행사, 가족행사

제가 찍은 사진은 어디에도 없고, 어디에나 있습니다 ^^

YC Ent 2014. 11. 17. 23:00


제가 찍은 사진은 어디에도 없고, 어디에나 있습니다 ^^




무슨 말이냐구요? ^^ ㅎㅎ



저는 순수사진이나, (본인이 찍고싶은 사진을 찍는 장르라고 설명해야하나요?)

연예인을 찍는 패션사진 장르도 아니랍니다 ^^ 


인상사진, 초상사진에 속해있다보니,

공인이 아닌 일반인이라 공개된 전시를 하기에는 어려움이 많은 장르죠 ^^ 


그래서 제가 찍었지만, 제 사진이라고 소유할 수 있는 사진이 없답니다 ^ ^ ㅎㅎㅎ


또 반대로 제가 찍은 사진을 살면서 솔찬히 본답니다 ^^ 





길가다 우연히 지나가는 버스광고에서 제가 찍은 사진을 보기도 하고, 

백화점 쿠폰에서 제가 찍은 사진을 보기도 합니다. 

기업 홈페이지에서 제가 찍은 사진을 보기도 하구요. ^^ 

식당 큰 간판에서 제사진을 보기도 하구요. 


ㅎㅎㅎ










홈페이지에서 우연히 제가 찍은 사진을 보고, 

생각이나서 글을 적어봅니다. 


3년 전에 촬영 의뢰하시고, 마음에 드셔서 3년 만

또 촬영 의뢰해주신 다인이비인후과 원장님과 ^^ 









병원 내부 및 외부건물 촬영 및 전문의 프로필 촬영문의 

p_nmju@daum.net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