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용철 사진작가

인천 영빈관 돌잔치 출장 촬영 ^^ 본문

[ 손스튜디오]/출장 촬영 : 공연행사, 가족행사

인천 영빈관 돌잔치 출장 촬영 ^^

YC Ent 2014. 11. 13. 23:00



인천 영빈관 돌잔치 출장 촬영 ^^ 


주위 사진을 하시는 분들은 저에게 말합니다.

"용철아 돌잔치 촬영을 니가 직접나가?"

"네 ^^:;;"

"아~ 그런건 직원 보내야지 니가 나가냐..."



경영의 관점으로 보면 맞는 말이겠죠^^

그런데 전 아직 '경영자'기보단, '사진사'인가봅니다. ^^ 

저는 하루종일 스튜디오에 있는 것보다,

새로운 곳에서 새로운 분들을 만나는게 참 좋아요 ^^ 





오늘은 돌잔치 출장촬영 이야기를 해볼께요 ^^ 


돌잔치 촬영은 어마무시하게 고급스러운 호텔에서 진행하는

초력셔리 지인만 참석하는 돌잔치 부터,

집에서 꾸미는 홈파티 촬영까지 

셀수 없이 촬영했는데, 


그중에 이 이야기를 꺼내는건,

조금 특별해서겠죠? ^^ 




몇 년 전이었습니다 ^^ 





인천의 영빈관은 전에도 글을 썼던 내용이 있는데, 

주로 가족행사(칠순잔치 등)나 귀빈 식사접대 때 많이 이용하시는데, 

돌잔치를 이곳에서? 




처음엔 영빈관과 돌잔치가 매치가 잘 안됐는데, 

도착하고 보니, 오~ 잘 어울리네? 였습니다 ^^ 



엘리베이터 바닦입니다.

^^

고풍스럽죠? 

많은 호텔을 다녀봤지만, 이렇게 고풍스러운 미는 드물죠 ^^ 




주인공 과 공주 언니 ^^ ㅎㅎ







짧은 글이지만, 긴 여운이 있는 글들이 곳곳에 있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사진입니다 ^^ 

'다음세대'들의 단체사진이죠 ^^ 


수많은 돌잔치 출장 촬영 사진 이야기중에 이야기를 적은 이유도 여기에 있답니다.


제가 인천에서 참 많이 촬영했구나, 라고 느끼게 해준 아이들입니다.

아는 얼굴이 너무 많았거든요 ^^ ㅎㅎ

제가 돌때 찍어준 아이들이 이렇게 많이 커서 

다른 돌잔치에서 만나게 되다니 ^^ 


'세월' 이라는 단어가 크게 느껴진 날이었답니다.



당연히 그 아이의 부모님도 아는 얼굴 ^^ 

마치 제 아이 돌잔치 손님마냥, 이곳에서 인사 저곳에서 인사하는 저를 볼 수 있었던 날이었네요 ^^ ㅎㅎㅎ




우리의 전통 한복을 멋스럽게 잘 찍은 사진도 걸어두었네요 ^^ 


영빈관 과 돌잔치 ^^


잘 어울리죠? 



인천에서 돌잔치 출장을 촬영하면서 


참 많은 분들을 만나고 사귀었구나 ^^ 


생각하는 날이었네요. 



몇년이 지난 오늘에야 꺼내보는 이야기이니, 


사진 속 저 아이들은 더 컸겠네요 ^^ 



제 카메라에 담은 분들은 모두 사고 없이 건강하게 잘 자라길 기도합니다. ^^ 




인천 돌잔치 촬영 문의 p_nmju@daum.net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