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용철 사진작가

인천 부개동 '올래' 공연장 = 공연 프로필 촬영, 공연장 이미지컷 촬영, 연주자 프로필 본문

[ 손스튜디오]/프로필 : 이미지사진,바디프로필,강사프로필,반려동물

인천 부개동 '올래' 공연장 = 공연 프로필 촬영, 공연장 이미지컷 촬영, 연주자 프로필

YC Ent 2015. 8. 22. 17:19



인천 부개동 '올래' 공연장



올래 공연장 오픈 전 연주사진촬영 모습


아래 인물사진은 초상권 보호로, 관계자와 본인 이외에는 사진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사진 촬영 = 주용철 사진작가


'올래' 공연장 홍보용 인물 사진 업로드






'올래' 공연장에서 오픈식을 준비하고 있는 


멋쟁이들을 미리 만나 볼까요 ^^ 





드럼~~~~




피아노~~~~




싱어~~~~~~




기타~~~~ 

겸 리더 ^^ 




사진은 엄청 많아요 ^^ 


그중에 제 마우스에 걸리는거 랜덤으로 올렸습니다 ^ ^ ㅎㅎㅎㅎㅎ


아무 사진이나 랜덤으로 올려도 멋진 


'올래' 밴드입니다 ^^ 





사진 스타일도 다양하게 촬영해 드렸어요 ^^ 


보통은 사진작가는 자기 스타일만 찍는데, 


저는 일본식, 미국식, 한국식, 주용철식 촬영기법을 다 할 수 있어서,

사진 장수만  많은게 아니라, 스타일도 다양하게 촬영해드려요 ㅎㅎㅎ


(잠깐 깨알 홍보 = 주작가 촬영 문의 010-7475-4779 ) 

중간과정 없는 촬영으로 거품없는 촬영비와 놀라운 퀄리티가 장점입니다^^






위 사진 처럼 기본 촬영 도 있고, 




요런 흑백사진 스타일도 있고~~~ 









여성 싱어를 위한, 


소녀스타일의 사진도 있고 ^^ 












========== 아래 사진 심쿵 주의.^^ ======== 











밴드니까 ^^ 


이런  주작가 스타일의 사진도 있꼬~~~ ^^ ㅎㅎㅎ






'올래' 공연장의 다양한 느낌처럼, 


사진도 다양한게 담아 드렸어요 ^^ 




물론 단체사진도 있구요. 


그중 하나만 보여주면, 




글자는 예시로 활용하시라고 샘플 이미지입니다 ^^ 

아직 무수정 본 ^^ 원본이지만 간지나죠? ^^ ㅎㅎ


4인 4색을 간접적으로 표현한 컬러감이 포인트. ^^ ㅎㅎ

(잘 보세요~ ^^ 인물마다 컬러감이 달라요 ^^ㅎㅎ 깨알 센스~)





공연 프로필 촬영, 공연장 이미지컷 촬영, 연주자 프로필

밴드 프로필, 그룹, 또는 개인 프로필


제 스튜디오(인천 구월동 예술회관 바로 앞)에서 촬영하셔도 되고, 

연습실이나, 공연장에서, 또는 야외 필드에서 촬영도 가능합니다 ^^ 


아는 오빠가 찍어주는 것과는 차원이 다른 퀄리티로

항상 촬영을 마치면, 

촬영비를 더 드려야하는거 아니냐, 사진을 잘 모르는데도 차이가 느껴진다. 라는 말을 거의 매번 듣는답니다. ^^ 


ㅎㅎ


이상 촬영비가 전혀 아깝지 않은 프로필 사진작가, 

주용철사진작가가 다녀온, 올래 공연장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