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용철 사진작가

인천 트레이너 쌤들의 바디프로필사진은 주용철 사진작가에게 맡기세요 ^^ 본문

[ 손스튜디오]/프로필 : 이미지사진,바디프로필,강사프로필,반려동물

인천 트레이너 쌤들의 바디프로필사진은 주용철 사진작가에게 맡기세요 ^^

YC Ent 2015. 5. 31. 21:50



인천 트레이너 쌤들의 바디프로필사진은 주용철 사진작가에게 맡기세요 ^^ 


인천 손스튜디오구월점이 새로 오픈한지 얼마 안되었습니다. 


거의 세달간 인테리어와 오픈 준비로 시간만 보냈죠. 


이제 슬슬 달리기 준비 합니다.  ^ ^



바디프로필 


야구선수로 활동하다, 


부상으로 인해 트레이너로 새로운 도전을 시작한,


페이스북, 페이스북 헬스인의 모임, 줄여서 페헬모 회원인


홍00 님의 바디프로필촬영이 진행되었죠. 





저는 모델로나, 고객으로서 대하지 않아요


인생의 선배 형으로 



야구가 전부였던, 야구만을 꿈꿨다가, 


부상으로 인해 새로운 꿈을 찾아 가게된, 친동생 같은 이의 꿈을 위해


함께 노력한다는 생각으로 카메라를 잡아요 ^ ^






잘 될겁니다. 


저는 믿습니다. 


제가 촬영해드린 분은 모두 잘 됐습니다. 


선거도 모두 당선되고, 모델들도 더 높은 등급으로 잘 풀리고, 


역시 이번에도 잘 될겁니다. ^^ 


저는 믿고, 믿는데로 되니까요 ^^ ㅎㅎ




손스튜디오 구월점 바디프로필 촬영 내용은 아래 주소로 확인가능 ^^ 



http://cafe.naver.com/sonstudio/65099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