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용철 사진작가

친구랑 둘이서 이미지사진 ^^ 인천 남동구 구월동 이미지사진은 역시 주작가에게 ^ ^ 본문

[ 손스튜디오]/프로필 : 이미지사진,바디프로필,강사프로필,반려동물

친구랑 둘이서 이미지사진 ^^ 인천 남동구 구월동 이미지사진은 역시 주작가에게 ^ ^

YC Ent 2015. 8. 7. 21:52



친구랑 둘이서 이미지사진 ^^ 


어떻게 찍어야 할까요 ^ ^ㅎㅎ



일단 다른 곳에서 찍은 이미지사진을 확인해봐야겟쬬? ^^


 아래는 서울 이대에서 찍은 이미지 사진이랍니다 ^^






음..


저는 좀 재미난 사진좋더라구요 ^^ 


그래서 전 이렇게 찍었답니다. ^^ ㅎㅎㅎ




ㅎㅎㅎㅎㅎ


재밌잖아요 ^^ ㅎㅎㅎ


찍는 저도 재밌고, 


찍히는 두분도 즐겁고 ^^ ㅎㅎㅎ




아.. 물론, 


이미지사진 다운 사진도 촬영했지요 ^^ ㅎㅎㅎ


너무 재미만 추구하면 안되니까요 ^ ^ㅎ






하지만, 





저는 다시,, 뭔가 느낌적인 느낌있는 그런 느낌같은 사진을 찍기 원했죠 ^^ ㅎㅎ





머리를 올리니까 훨~씬 더 여성스럽죠 ^ ^ ㅎㅎㅎ





아~~ 역시 포니테일~~~ 아~~~ ^^ 




이런 순수한 느낌도~  연출해보고 ^ ^ㅎㅎㅎ


참 다양하죠? ^  ^ ㅎㅎ





하지만, 뭐니뭐니 해도, 


요즘 유행하는 표현인,  '약빤' 느낌같은 사진도 


제 스타일이죠. ㅎㅎㅎ




자~!!! 가는거야!!!!




ㅋㅋㅋㅋㅋ


이건 시작에 불과해!!!!!!!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이다!!! 


누구도 상상하지 못하는 해적이로소이다~ ^^ ㅎㅎㅎ


워낙 귀여운 이미지라, 


놀이동산 같은 분위기가 살~짝 풍기지만, ㅋㅋㅋ




자~  


약빤(?) 이미지사진을 원하는가?


그럼 나에게 오라~


식상한 이미지 사진은 이미찍어보았는가? 


끕이 다른 이미지사진을 찍으러 와라~


자~ 다음은 섹시 컨샙이다~ ^^



친구와의 우정 프로필, 연인과의 커플이미지사진 모두모두 오라~~~




인천 남동구 구월동 이미지사진은 역시 주작가에게 ^ ^


촬영 문의 010-7475-4779 


구월동 말고, 관교동, 학익동 아니아니, 모든 인천의 

이미지사진은 주작가에게로~~~ ^ ^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