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용철 사진작가

백년의 신부 + 이홍기 + 거울 요즘 이 3가지 단어가 나에게 다가왔다 ^^ 본문

[ 손스튜디오]/제품 상품사진 : SSG, 아마존, 옥션, G마켓 상세페이지

백년의 신부 + 이홍기 + 거울 요즘 이 3가지 단어가 나에게 다가왔다 ^^

YC Ent 2014. 3. 1. 19:49

백년의 신부 + 이홍기 + 거울 요즘 이 3가지 단어가 나에게 다가왔다 ^^ 



작년 출장 촬영 중에서 


촬영이 조금 어려웠던 작품촬영이 있었는데, 


바로 거울작품촬영이었다. 


작품은 정면에서, 정중앙에서 반듯하게 촬영해야하는데, 


거울의 특성상 거울에 내가 비쳐보이기 때문이다 ^^ 


그래서 까다롭다고 표현하는것 ^^ ㅎㅎ


하지만, 무브먼트를 알면 엄청 쉬운게 또 거울촬영이라.ㅎㅎㅎ


열심히 여러번에 걸쳐 작품촬영을 해드리고, 




거울작품을 만드시는 라벤나 공작실의 임현숙 작가님과도 많이 친해졌다 ^^ 

(보통은 고객과 촬영자의 관계지만, 워낙 자주보니 친해지는건 당연^^ ㅎㅎㅎ)



다시 제목으로 돌아가서, 


백년의 신부 + 이홍기 + 거울 요즘 이 3가지 단어가 나에게 다가왔다 ^^ 

 라고 했는데, 거울은 알겠고, 


백년의신부와 FT아일랜드 이홍기는 또 뭔 연결고리??? 라고 생각이 들거다. ^^



(위사진은 임현숙 작가 페이스북에서 퍼옴)


거울로 작품을 만드시는 임현숙 작가 작품을 

내가 촬영해드렸었다. ^^


작품은 정말 희소성이 있는데, 배고픈 예술가의 길을 걷고 계셔서...


상업작가로서 조언을 드렸었다. 


"000 하고, 000 해야합니다."


잘 따라주신 작가님께서, 그것을 계기로, 이렇게 연예인들에게 감사인사를 받는 


성공의 물꼬가 트기 시작했다.  ^^ 


지금은 중국과 홍콩을 왕래하시며, 저보다 더 왕성히 활동하고 계십니다. 


무언가 뿌듯하고, 


멋지고, 그렇네요 ^^ ㅎㅎ




(위사진은 임현숙 작가 페이스북에서 퍼옴)




앞으로도 지금처럼 하나하나씩 잘 풀어가는 


대한민국 유일 거울아트 임현숙 작가님이 되시길 바랄게요 ^^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