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용철 사진작가

인천 음식촬영 출장 ^^ 본문

[ 손스튜디오]/제품 상품사진 : SSG, 아마존, 옥션, G마켓 상세페이지

인천 음식촬영 출장 ^^

YC Ent 2013. 11. 13. 14:03

 

 

 

인천 음식촬영 출장을 다녀왔습니다 ^^

 

2년쯤 전에도 음식촬영을 요청하셨던 사장님이신데,

 

음식촬영이 마음에 드셔서

 

이렇게 새로운 가게 오픈하면서

 

또 촬영의뢰를 해주셨네요 ^^

 

할인도 많이 해드리고 ^^ ㅎㅎ

 

곱창도 실컷 얻어먹고 왔습니다 ^^ ㅎㅎ

 

왜냐면,

 

 

곱창요리집이거든요 ^^ ㅎㅎㅎ

 

 

 

 

 

직접 장작으로 초벌구이해서 나오는 곱창이더라구요 ^^

특허번호도 있구요 ^^

 

노릇노릇하니.. 정말 촬영내내 먹음직스러웠습니다 ^^

 

 

 

 

가게 앞 장작^^ 

 

인테리어가 아니라 실제 장작으로 요리 ^^

 

 

 

 

 

 

 

 

 

촬영 중에, 촬영 풍경을 담아봤습니다 ^^ ㅎㅎ

 

실제로는 배경지에 소품에 조명셋트에, 소프트박스에 디퓨져에 별거별거 다 설치한답니다.

 

여기가 식당이여 스튜디오여 싶어지죠 ^^

 

밖에서 간판이며, 외부도 촬영해드리는데,

 

지나가는 사람들마다 물어보셔서,

 

가게 홍보가 절로 되는 효과 ^^ ㅎㅎ

 

제가 또 말도 잘해서 ㅋㅋ

 

 

 

 

 

제가 음식사진만 촬영하는 포토그래퍼가 아니지만,

 

가까운 거리에서 저렴하게 촬영가능하시니,

 

좋아하시네요 ^^

 

언제 한번 음식사진 촬영해둔것 모아서 올려봐도 재밌을 것 같네요 ^^

 

 

인천에서 음식사진 촬영 저렴하게 찍는것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

 

 

 

 

곱창 말고도 다른 메뉴들도 많았답니다 ^^

 

두툼한~~~ 삼겹살도 있고 ^^

 

 

 

 

 

 

아. 참고로 위 아래 모~든 사진은

제가 사진 찍은 원본 그대로 입니다 ^ ^

 

 

 

 

촬영 마치고 기념사진 ^^

 

ㅎㅎ 사장님이나 준비하시는 분들 사진이 훨씬 멋지고 많지만,

 

제 사진으로 올립니다 ^^

 

 

 

 

 

준비해주시는 분도 TV 에 여러번 나오신

오랜 경력자시더라구요 ^ ^

 

 

사장님과 같이 벨벳 자켓을 입은 우연으로 기념사진 ^^

 

 

 

 

손수 곱창도 잘라주시고, 구워주시며,

촬영을 마치고 식사까지 잘 챙겨주신 사장님 ^^

 

정말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