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용철 사진작가

나혼자산다 에 제가 촬영한 제품사진이 나왔다네요^^ 본문

[ 손스튜디오]/제품 상품사진 : SSG, 아마존, 옥션, G마켓 상세페이지

나혼자산다 에 제가 촬영한 제품사진이 나왔다네요^^

YC Ent 2019. 1. 15. 23:22

항상 높은 시청률을 자랑하는

나혼자산다 프로에서

한예진 씨가 먹는 음식이

제가 촬영한 제품사진이라고 소식을 들었답니다^^

탑모델인만큼 음식도 신경써서 드실텐데

손에들고있는 제품이

한우 사골 도가니탕이에요^^


제품 포장지에 있는 이미지가
제가 촬영한 사진이랍니다^^

고삼농협과 준패키지와 손스튜디오 주용철 사진작가

이렇게 삼총사가 함께 만들어낸 완성품이랍니다^^

고삼농협 쇼핑몰도 많이 이용해주시구요^^

제품사진 촬영도 이용해주시구요^^

손스튜디오 주작가

010 7475 4779


방송에서 예상못한 제 사진을 보게되니 더 반갑네요^^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