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용철 사진작가

SSG닷컴, 쓱닷컴 사진작가 주용철의 사진 촬영 풍경 본문

[ 손스튜디오]/제품 상품사진 : SSG, 아마존, 옥션, G마켓 상세페이지

SSG닷컴, 쓱닷컴 사진작가 주용철의 사진 촬영 풍경

YC Ent 2018. 2. 22. 17:11

 

 

 

SSG닷컴, 쓱닷컴 사진작가 주용철의 사진 촬영 풍경

 

눈보라를 이겨내고갑니다.

 

 

도착해서 사진을 찍어요~

세상 행복한 표정을 하고 있네요~ㅎㅎ

 

 

2~3주 뒤...

 

 

 

SSG.com 쓱 1면 첫페이지 사진으로 소개되요 ^^

 

VR 사진도 함께 소개되요 ^^

더불어 시몬느 핸드백 박물관을

공식적으로 처음 촬영한 사진작가 타이틀도 얻고 와요. 

 

 

또 눈보라를 이기고 이동해요.

 

 

 

찍는 사람과 찍히는 사람 둘다,

다소 웃긴 포즈로 사진을 찍어요

 

 

그래도 사진은 멋지게 들어가요 ^^

리터칭 못한 원본이 사용되서 죄송한 마음이 들지만,

인터뷰 영상도 들어가기에 사진빨이 너무 차이나도 안되기에

옳은 선택이라고 위안해보아요.

 

팝업으로도 소개되고...

 

 

 

다른 미디어에도 소개가 되요 ^^

캡쳐해서 보내주시면 저도 알게되고,

대부분은 어디에 어떻게 사용되는지 몰라요 ^^

가끔 이거 내사진 같은데? 싶으면 맞아요 ^^

시간이 지나서 잊을만 하면

11번가, 옥션, 쿠팡 등등에도 제 사진들이 사용되요 ^^

 

 

물론 아무도 제가 촬영했다는건 모르지만,

좋은 사진으로 닫혀있는 지갑을 열게해드려서

국가 경제가 잘 돌아가게 국민한사람으로 도움을 드린거에 만족해요 ^^

 

이렇게 주용철 사진작가는 세상 구석구석을 찾아가고

많은 사진을 담아요. ^^

 

아랍이 아닌 한국에서 황금으로 만든 욕실을 사용하시는 분을 만나고,

TV에서나 보던 분들을 만나고, 전설의 레전드~ 이신 분도 만나요.

반대로, 만원 한장에 눈물을 떨구는 분도 만나요.

세상엔 유투브, TV속에서 연봉이 몇억이네 저작권이 몇억이네

차가 람보르기니네 페라이네~하는 분들만 계신게 아니라

 고아원, 다문화가정, 저소득층, 소외 어르신 등 관심있게 보아야할 분들이

생각 이상으로 많다는 것을 보게되고 만나게 되요.

 

제가 촬영해드린 후보님이 선거에서 승리하고 당선 되실 때 당연히 기쁘지만,

어려운 이들에게 내 사진재능기부가 큰 도움이 될때 더 보람되고,

제 사진으로 다른 이들의 관심을 이끌어 낼때 참 보람되요.

 

 

오늘도 세상을 여행중인 주용철 사진작가.

일하다가 말고 글을 남기니 글이 세상 두서없네요. ㅎㅎㅎ

 

세상 신기한 핸드백 세상을 경험하고 왔어요.

전화기가 들어있는 핸드백이 가장 기억에 남네요 ^^

 

아 몰랑~ 이상 끝! ^^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