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용철 사진작가

인천시장님 간담회 촬영 ^^ 인천 주용철 사진작가 본문

[ 손스튜디오]/출장 촬영 : 공연행사, 가족행사

인천시장님 간담회 촬영 ^^ 인천 주용철 사진작가

YC Ent 2016. 2. 1. 15:48



인천시장님 간담회 촬영 ^^ 인천 주용철 사진작가





인천시장님께서 "오~ 이분은 프로신데~" 하고 말씀해 주셨네요. ㅎㅎㅎ




기자들 사이에 둘러 쌓여있어도, 


단체사진 촬영할때면, 항상 제가! 듣는 말이랍니다.

ㅎㅎㅎ






이렇게 제가 촬영한 사진들은 


각 신문사로 발송되어 기사로 쓰여집니다 ^^


'사진제공 주용철 사진작가' 가 없이 기사에 사용되는게 많아서 


쫌 속상하기도 하고.. 


이름 적혀있다고 차이나는 것도 없으니, 의미 없기도 하고.. ^ ^


ㅎㅎ





 행사 및 모임 출장 촬영은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


인천 지역 출장 사진 넘버원 ^^ 



카카오톡에서 '주용철'로 검색 시 전화번호 없이 카톡이 가능합니다. ^^


010-7475-4779 번으로 전화주셔도됩니다 ^^


대한민국 전국 및 해외 촬영도 진행합니다. ^^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