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용철 사진작가

비전학교 선생님들 강릉 연수 2일차 (2부) 본문

[ 포멘토 : 사진강의 ]/학교 사진 영상 강의

비전학교 선생님들 강릉 연수 2일차 (2부)

YC Ent 2016. 1. 8. 23:26



비전학교 선생님들 강릉 연수 2일차 (2부)




데헷!!




데헤헷!!!




파도는 어떻게 표현하면, 


겨울 눈이 쌓인 것 같고, 




어떻게 표현하면 장마빗줄기 같고,


뭐 암튼 


파도가   푸악!!! 





옛날엔 조개 껍대기 모아서 목걸이도 만들어주며 사랑을 속삭였다고 하는데,,


요즘은 조개 껍질 목걸이를 만들어 선물하면 무슨 욕을 들을까.. 싶은 생각이 든다. ㅎㅎ 


낭만이 흐려진 세상..


'낭만과자유'라는 제 '호' 처럼 살기엔 어려운 세상이지만, 못살건 없겠죠 ^^ㅎ




정동진의 상징이 되버린 크루즈 모양의 카페


몇년 후가 될지 모르지만, 다음에도 여기서 사진 찰칵 해요 ^^





"어어~? 파도다~"에 낚이신 교장선생님 ^ ^ㅎㅎㅎ





나는야 낚시꾼 ^ ^









어제 부족함을 느꼈던 파도 사진을 오늘도 시도 ^^ 





감성 충만! ^^ 파도 삘~ 베리굿 ^^ 




감성 충만! ^^ 파도 삘~ 베리베리굿 ^^ 





파도소리에 놀라신 교장쌤 ^^


"오잉~"



"에헹~"



(실제 이런 효과음을 내지는 않으셨습니다. ㅎㅎㅎ)


(제 마음속에서 들리는 효과음입니다 ^^)




" 쫘잔~~ "


(이 역시도 제 마음속에서 들리는 효과음 ^^)




왕파도~!!




승리의 V , 파도도 V ^^





파도 같은 아이들도 품에 안아주실것 같은 느낌 ^^ 






"저기에 보이는 것이 무엇이더냐"




"저기를 보려고 고개를 돌리는 순간, 이미 낚이는 거다"




"오~~"  뭐지? 


이 성악가 삘은?


^^




웃고 있는건데, 노래하는 것 같은,, 이 느낌은 뭐지? ^^








무거운 크루즈 둘을 동시에 들어 힘을 쓰고 계시는 것을,  표정으로 표현하고 계신 중이십니다. 






한입거리 ^ ^








가라~ 바다로~ ^^ 


돛이 없어 못가뉘~




여기가 어뒤?




바로 ㅈ ㅓ ㅇ  ㄷ ㅗ ㅇ  ㅈ ㅣ ㄴ





셰계 최최의 테마형 육상 크르즈 구나..


세계 최대라고 말하고 싶지만, 확실치 않았던거니?


셰~계~ 최최~ ^^ 







무료는 입구까지만이다~의 정동진 박물관 ^^ ㅎㅎㅎㅎㅎㅎ





누구의 뒷모습 일까요 ^^




모래 시계 앞에서.. 


잡을 수 없는 시간의 안타까움을 느끼는 나.. 












이상 2일차의 사진을 마칩니다. 




숙소에 들어와 저녁으로는, 


장윤 쌤의 오징어 볶음 요리였는데,


사진도 못남기고, 맛에 감탄을 하면서 바로 흡입했네요.


식당보다, 아니, 호텔 보다 고급지고 풍부한 맛으로


혀를 전신마사지 해주었습니다.


^^



조용해진 저녁 저는 오늘의 사진을 


이렇게 올립니다.  ^^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