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용철 사진작가

비전학교 선생님들 강릉 연수 2일차 (1부) 본문

[ 포멘토 : 사진강의 ]/학교 사진 영상 강의

비전학교 선생님들 강릉 연수 2일차 (1부)

YC Ent 2016. 1. 8. 22:46


비전학교 선생님들 강릉 연수 2일차



오늘은 교장선생님의 유쾌한 표정들이 많네요 ^^


교장선생님 하면, 어렵고 또 어려운 분이지만, 


비전학교에서는 학생들이 먼저 교장선생님께 말을 걸고 문의하고 대화합니다. ^^


이런 훌륭하신 교장선생님의 모습이 많이 담겨있네요 ^^ 




2일차의 아침은 해돋이로 시작합니다. ^^ 







해돋이를 맞이한, 선택받은 이 ^^ 




따봉~! ^^






따따봉~!! ^^




숙소에서는 교감선생님께서 현란한 움직임으로 아침 반찬을 준비해주시고 계십니다 ^^






든든하게 아침을 먹고 출발~ ^^










겨울 산으로 맞이해주는 오대산 ^ ^







소금강 




소금강은 작은 금강산 ^^




뒷면의 비밀 ^ ^











이야~~~


이것은 마법의 보석!


자체 발광 보석 ^^






앗! 하는 순간에 마법보석을 자연의 품으로~ 보내주신 교장선생님 ^^





저도 한번 잡아보고 ^^ㅎㅎㅎ






자연이 정리한 나뭇잎 ^^


저만큼이나 줄을 잘 맞추는 자연










청량함이 느껴지시나요 ^^








여기서 장난꾸러기를 찾아보세요 ^^







계곡이라는 도화지에 멋진 획을 그어 그림을 그린 자연


그 디테일에 한 수 배웁니다.




또다른 획 ^^









와~~~ ^^


2016년 비전학교 화이팅! ^^












검은머리에 하아얀 새치 처럼, 

한가닥씩 튕겨져 오르는 물방물이 사진 관람 포인트!











참 아름답죠? 


공통점이 없는 획들의 모임에서 공통점을 느끼게 됩니다. 


^^







소금강 협곡의 감상을 마치고 ^^










점심식사를 위해 어제 갔던 주문진항을 다시 방문 ^^  



주작가의 말한마디(?)로 생긴 오징어 구이 ^^




잇힝~^^









식사를 마치고 정동진으로 이동합니다. ^^




정동진 하면 해돋이역 바위인데, 


이제는 팬스를 쳐서 그앞에서 사진을 찍을 수가 없게 되었네요..





그래도 어떻게든 사진을 남겨봅니다. ^^








해변도 걸어보고 ^^




파도를 열정적으로 피하고 계시는 교장선생님 ^^ ㅎㅎ


ㅎㅎㅎ





탈출 성공 ^^ 




넌 좀 빠져볼까? ^^ ㅎㅎ





데헷~! 탈출이닷!!!


ㅎㅎ





사진이 많아서, 


"비전학교 선생님들 강릉 연수 2일차 (2부) 사진 보기


위 제목 클릭하셔서 2부 사진으로 이동 ^^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