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용철 사진작가

쓱~ SSG 요즘 광고 재밌죠? ^^ 본문

[ 손스튜디오]/제품 상품사진 : SSG, 아마존, 옥션, G마켓 상세페이지

쓱~ SSG 요즘 광고 재밌죠? ^^

YC Ent 2016. 1. 3. 15:08



쓱~ SSG 요즘 광고 ^^


재밌다고 반응이 올라오고 있 ^^


고급진 병맛 이라고 ^^ ㅎㅎ




저는 사진작가다 보니, 


연출감 뿐만 아니라, 컬러감에 감동했습니다. ^^ 











아래는 실제 광고 영상이에요 ^^ 




캬~~ 고급지다 그쵸 ^ ^



여기서 잠깐. 'SSG'


제 블로그에서 익히 들어봤던 이름이죠? ^ ^ㅎㅎ




네 ^^ 바로 SSG 는


제가 매장 촬영과 제품 촬영을 하고 올리는 바로 그 SSG 입니다. ^^



신세계 쇼핑포털 사이즈 SSG.com 에 올라오는 제품사진 ^^


매장습격 테마의 사진을 제가 촬영한답니다. ^^ 



제가 촬영하는 사진들로 매출이 업업되고 있는 SSG ^^



SSG 속 사진들을 보며 보람이 되고, ^^


제 사진들이 SSG에 있음에 자랑스럽습니다. ^^





TV 또는 유투브에서 SSG 광고를 보시게 되면, 


주용철 사진작가가 찍은 사진이라고 ^^ 


한번씩 생각해주세요 ^^ ㅎㅎ












내일도 SSG 촬영을 위해  ^^ 의정부로~ ^^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