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용철 사진작가

국내 순수 브랜드 육심원을 아시나요 ^^ 사진작가 주용철 본문

[ 손스튜디오]/제품 상품사진 : SSG, 아마존, 옥션, G마켓 상세페이지

국내 순수 브랜드 육심원을 아시나요 ^^ 사진작가 주용철

YC Ent 2015. 11. 30. 11:36


국내 순수 브랜드 육심원을 아시나요 ^^ 사진작가 주용철




애피소드 ^^

1.


황`s 파트너님 : 

"작가님~ 촬영스케쥴 문의 드릴게요~

가로수길 육심원 촬영 가능할까요~ ^^ "


주작가

" 그럼요~ ^^ 육심원이라고 하셨죠? ^^"

(저는 그동안 육심원을 방송인 최화정씨 브랜드인줄 알았죠 ㅎㅎㅎ)


육심원.. 


이름만 들어서는 잘 모르시죠? 


사진으로 구경할게요 ^^






요정도 보시면, 


"아~~ 저 그림~~~ 본적있다~~"라고 하실겁니다.^^ ㅎㅎㅎ





에피소드 ^^

2.


주작가

"저는 처음에 일러스트를 보고, 최화정씨 팬아트 인줄 알았어요 ^^ 예전에 최화정씨 광고에서 저 일러스트가 같이 나와서"


육심원 담당자

"ㅎㅎ 요즘은 변정수씨 브랜드인줄 아는 분이 많으세요 ^0^ "






제품 사진은 

제품 저작권 상 

사전 지정된 사진작가만 촬영 가능하며,

많이 올리진 않고 딱 세장만 올립니다 ^^




국가인증 우수 쇼핑점~


이 명판을 보고 저는 감동

순수 국내 브랜드로 이렇게까지 키우기가 얼마나 대단한건지 아는 사람만 알죠^^



2층 커피숍^^




롤케익까지 브랜딩~

^^


오오옹~~~






에피소드 ^^

3.


지인

"작가님~ 바뻐? 00모임 참석 가능한가?"


주작가

"제가 육심원 촬영이 있어서..."


지인

"어~ 육심원?  거기 고기집 아닌가?"





에피소드 ^^

4.


동네 지인

"신랑 아침일찍 가던데, 어디가?"


주작가 와이프

"신랑 촬영갔어요~ 육심원 매장이라고"


동네 지인

"아~ 육심원~ 나도 알지~ 거기 유명한 고기집이잖아"


ㅎㅎㅎ









촬영하면서 가장 애피소드 많은 브랜드였네요 ^^ 


정말 이쁜 매장이라 촬영하는 내내 즐거웠습니다 ^^


가로수길 육심원


정말 멋진 브랜드


^^





------------------


가로수길에 커피숍은 많지만, 특별한 커피를 원할때

육심원 커피숍 추천합니다. ^^

의자 하나하나 까지 작품으로~ ^^


2층 가기 전에 1층에서 육심원 제품도 구경하고 구매하고 ^^ 








약속1.

매장 촬영 제품촬영은 주작가에게 연락하기

P_NMJU@DAUM.NET


약속2.

글 읽고, 공감 하트 꾹~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