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용철 사진작가

제품촬영 전기렌지, 쿡탑 (주)에스엠시스 본문

[ 손스튜디오]/제품 상품사진 : SSG, 아마존, 옥션, G마켓 상세페이지

제품촬영 전기렌지, 쿡탑 (주)에스엠시스

YC Ent 2015. 11. 17. 02:51



제품촬영 전기렌지, 쿡탑 (주)에스엠시스 



전기렌지 촬영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한동안 음식촬영만 하다가,

 (글 올려야하는데.. 계속 못올리고 있네요)



이렇게 기성품으로 나오는 제품이라


쉽겠지~ 하고 견적도 저렴하게 해드렸는데.. 


역시..


쉬우면 카메라사서 직접 찍겠죠? 

ㅜ_ㅜ


항상 저에게 오는 사진은 쉬운게 없네요 ^^ ㅎㅎㅎ


직접 촬영하다가 어려운 제품들이 의뢰가 들어오니까요 ^^





테스트촬영 중입니다.


아래 하단 부 보시면 그림자가 보이죠? 


저랍니다. ^^ 


촬영 요청 컨샙이 반듯하게 촬영해야하는건데 


전기렌지 면이 거울같아서 정면에서 촬영하면 제가 비치게 되는거죠. 




조금만 각도를 바꿔도, 


천정이 보입니다. 천정의 굴곡이 다 보이게 되네요. 


전기렌지 면이, 진회색 '거울'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조명 없이 새워두고 찍게 되면,, 


이건뭐.. 난리도 아니게 비춰지죠.. -_- ㅋ





오늘 촬영의 핵심은 


비춰지는 면을 비춰지지 않게 촬영해야하는 것!!!


이것이 오늘 촬영의 숙제!




일단 알게 모르게 찍혀있는 지문을 없앱니다. ^^


'미라클린'이라고 중소기업 제품이지만, 성능이 좋은 유리면 클리너 제품으로 닦습니다. 


보통은 모니터를 닦을 떄 사용한답니다. ^^


비싸요.. ^^ ㅋㅋ




촬영 각도가 해결되니... 


조명 각도가 걸리네요. 


조금만 빗겨가도 이렇게 왕창~ 조명이 나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아.. 짜증나..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제품이 너무 예민해..ㅋㅋㅋ







조명각, 촬영각 다 맞추니,, 이젠 모아래현상이 나와버리네.. ㅋㅋㅎㅎㅎㅎ  ㅜ.ㅜ

(모아래 현상이란, 반복되는 패턴에서 생기는 물결현상을 말합니다.)

실제로 위 사진처럼 밝고 진한 부분이 없는데, 사진에는 그렇게 나와버려요.

CCD 픽셀 패턴과 유사한 패턴일때 나오게 되죠.. 





ㅎㅎㅎ


하지만, 제가 누군가요. 



쓸고퀄 끝판왕 주작가입니다. 


어려울 수록 즐기는 노력의 아이콘 주작가죠.  ^ ^





예전 거울 작품 촬영의 경력을 살려서 


거울작품을 촬영하듯 ^^








쫘잔~~~~ ^^ 


이렇게 1장이 만들어 졌습니다 ^^ 

(위사진도 최종본은 아니랍니다. 최종본은 더 다듬어서 제공되죠)

ㅎㅎ


이제 시작~ 다른 2구 제품 3구 제품도 계속 촬영 이어진답니다. ^^





실제 제공되는 고화질 버전은

패턴의 한올 한올 디테일이 살아있죠 ^^ ㅎㅎㅎ






기존 브로셔에 있는 방식대로 반듯한 각도의 제품사진으로 촬영 되었고 ^^ 


이제 새 브로셔에 새사진이 담아지겠죠? ^^ 


ㅎㅎ 벌써 기대되네요


(크게 들어가야, 사진의 끕!의 차이가 느껴질텐데.. 작게 들어가서 아쉽네요)




전기렌지 구입하시고자 하시는 분은 


(주) 에스엠시스로 문의주세요 ^^


네이버 검색 '에스엠시스'  ^^





인천 제품사진 촬영은 


전문 주작가에게 문의해주시구요 ^^


010-7475-4779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