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용철 사진작가

프로사진작가 체험하기? ^^ 럭키가이~와 함께한 하루^^ 본문

[ 손스튜디오]/출장 촬영 : 공연행사, 가족행사

프로사진작가 체험하기? ^^ 럭키가이~와 함께한 하루^^

YC Ent 2015. 10. 12. 12:20



프로사진작가 체험하기?  ^^ 럭키가이~와 함께한 하루^^ 




제가 모사이트에

재능기부 사진강의를 한번 진행한적 있는데,


그때 인연이 되서 계속 연락하는 20대 중반의 성실한, 

그리고 나라를 걱정할 줄 아는 청년입니다. ^^


저와 하루를 함께한 럭키가이~ 라고 표현하고 싶네요 ^ ^ㅎㅎ

하지만, 저도 이 청년과 함께한 럭키가이가 되었죠 ^^



아침 제 스튜디오에서 만나서 바로 이동하는 아침..

아침부터 땀을 뻘뻘 흘리며 만났죠 ^^ ㅎㅎ

서울에서 지하철을 타고 왔는데, 

다와선.. 배에서 온 강제적 신호때문에 늦는다는 연락이... ㅋㅋ

역에서 제 스튜디오까지 뛰어 왔다죠 ^^ ㅎㅎ

땀뻘뻘.. 

저는 시원한 탄산수 한캔 주고, 

바로 출발~!!!

GOGO!!!!




오전 스케쥴은 군부대(보안-명칭생략) 체육행사 촬영입니다. ^^

며칠째 촬영 중이었는데, 

부대행사는 며칠전에 마쳤고, 

오늘은, 체육행사 날이었습니다 ^^


굉장히 엄격한 규정 안에서 확실히 경기하는 모습이 정말 보기 좋았습니다. 


종목별로 촬영하였는데, 


그 어떤 종목에서도, 큰소리가 나오는 경우가 없었습니다.


상호 존중과 심판들의 철저한 준비, 


제가 태릉선수촌에서 촬영한 적도 있어서 많이 봐왔는데, 


(아래 참조 = 태릉선수촌 국가대표 촬영이야기)


->> 클릭  ->>   http://nmju.tistory.com/135







철저한 심판진이, 경기장 전후좌우 모두 공정하고 철저하게 지켜보고 있었답니다. ^^ ㅎㅎ


심지어 이어달리기에서는 영상촬영 판독 시스템까지 있었답니다. ㅎㅎ





완벽한 경기 준비 때문인지, 선수들의 시합준비 마음가짐도 남다르게 느껴졌습니다 ^^




종목별로 족구며 축구며 경기장 마다 찾아가서 촬영을 하고 있었죠 ^^


힘찬 구령소리가 등뒤로 들립니다.




구보 하는거냐구요? ㅎㅎ 아니요. 


줄당기기 시합 장소로 이동중에도 흐트러짐 없이 이동중인 모습이랍니다. ^^ ㅎㅎ




응원도 확실하게!


ㅎㅎ











이런 저런 다양한 사진을 담고 있었죠.


그러다 식사중인 한분을 잠깐 촬영 협조를 구해서 


쫌 어려운것 요청드렸답니다. ㅎㅎ


그런데.. 그런데..


역시 특수한 부대라서 헛!하고 저를 여러번 놀래켰습니다. ㅎㅎ




외줄 타고 오르는거 남자들은 알겁니다. 

이건 장난 아니라는것을,, 

특수한 부대다 보니,

정말 평범하고 흔한(?) 식사중인 한 분께 부탁드렸는데...

세로로 올라가는게 가로로 걸어가는 것 같은 속도로... >_< 캬!


타이어 달고 달리는데, 타이어 없는것 처럼 달리고..ㅎㅎ


다음날 이어달리기 종목이 있었는데, 

일반 사병도 있었는데, 
사병도 군인인데도, 

달리는 속도차이가,,

정말 어마어마어마어마 하게 차이가 났었습니다. ㅎㅎ

은 역시 특이구나,,,하고 느끼게 되었답니다. 

~_~


특입니다요~~ ^^


체력 특!

사진 특!







(보안)

가장 높은 분도 찾아뵙고 ^^ 사진도 찰칵! ^ ^ ㅎㅎ




사실 일반 군부대가 아니라,


보안에 굉장히 민감해서 촬영하면 안되는 게 훨씬 더 많아요.


ㅎㅎㅎ ㅠ.ㅠ


건물 나오면 안되고, 지역을 알 수 있게 찍어도 안되고,


얼굴이 나오면 안되고, 특히 특정 의상을 입은 분은, 뒷통수도 찍으면 안되고,


등등등등


정말 많아요 ^^ 


다 계산하면서 피해서 촬영해야했었답니다. ^^








이렇게 다양한 분을 만나뵙고, 

또 부대 연병장을 동해번쩍 서해번짹 하면서 

사진도 다양하게 촬영을 했답니다 ^^





무엇보다 촬영 중 수고해준 ^^ 이분. ^^ ㅎㅎ







주용철 사진작가와의 하루를 함께한 럭키가이~ ^ ^


꽉진 주먹에서, 


이날 촬영에 임하는 자세를 느낄 수 있네요 ^^ ㅎㅎ




이렇게 오전 스케쥴을 마치고, 


이게 끝이 아니겠죠? ^^ 



이제 오후 스케쥴을 위해 강남으로 이동! ^^



ㅎㅎ(오전 스케쥴- 군부대 행사촬영, 오후 스케쥴-강남 모델과 함께 제품촬영, 야간 스케쥴 - 구월시장 보충촬영)





오후 강남 일정 보기


아래 클릭


->   











--------------------------------------------------------------------------



제 일정은 왠만한 연예인 일정처럼 바쁘답니다. ^^ 





톱스타와 주작가의 차이라면,,, 


연예인은 몸값이 비싸지만, 


전 싸다는거~ ^^ ㅎㅎ



출장비 저렴해요. 


문의 주시고, 연락주세요 ^^ 


기업행사 촬영 맏겨주세요 ^^


010-7475-4779


p_nmju@daum.net


메일로 문의가 많이 오는데, 언제든지 시간만 맞으면, 


사진 기사나 사진 알바생 금액으로 사진작가가 직접 촬영갑니다 ^^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