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용철 사진작가

효 운동, 최성규 목사님과 ^^ 본문

[ 잡학다식 ]

효 운동, 최성규 목사님과 ^^

YC Ent 2014. 9. 13. 15:54




효 운동, 최성규 목사님과 ^^ 


인천 순복음교회 담임목사님이시고, 


대한민국의 효를 성경과 함께 가르치시는 최성규 목사님을 뵈었습니다. 







같은 인천이라, 촬영 때문에 뵙기는 자주 뵙습니다. ^^


그러나, 저는 기자부나 촬영팀이 커버하기 어려운 

큰 행사나 귀빈을 모시는 중요한 행사를 주로 촬영하기 때문에,



(보통 제가 촬영하는 행사 규모^^)

 

행사진행으로 강단에 계시거나, 

대화시간도 중요한 내빈과 이야기를 나누시기도 부족하고 아까운 시간이기 때문에

제가 개인적으로 대화 나누기는 쉽지 않죠.^^




이번에 행사 시작전 인사드리고, 짧은 대화나누고, 같이 사진을 남겼답니다 ^^


이날 인천시청에서 열린 행사에서 귀빈으로 참석하셨는데,

귀빈=강단 위 귀빈석 착석 인데, 

사진을 보시면 알겠지만, 


일반석에 조용히 앉아계신 목사님의 모습에서,

다른 행사장에서는 볼 수 없었던, 

'겸손'의 모습을 보았습니다.


목사님과 함께한 이 사진은, 

목사님의 겸손으로 찍을 수 있었던 사진이라고 말할수 있겠네요 ^^


우리 아버지께서도 저에게 항상 겸손하라고 말씀해주십니다.

낮아지고, 낮아져라고...


성공해라 잘되라 라고 말하는 보통의 아빠들과는 사뭇 다르죠? ^^ ㅎㅎ


한가지 더, 저도 우리집에서 효를 정말 중요시 하는데, 

목사님의 깊이 있는 말씀에서 정말 많은 것을 배우고 느낍니다.

^_^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