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용철 사진작가

4k 빔프로젝터 SUHD60 가성비 갑이라는 .. 본문

[ 잡학다식 ]

4k 빔프로젝터 SUHD60 가성비 갑이라는 ..

YC Ent 2019. 5. 1. 12:27

 

 

가성비 갑이라는, 4k 빔프로젝터 sudh60

구입 솔직 후기

 

저는 꽤 오래전부터 빔프로젝터를 사용하고 있었어요.

 

거실을 가로질러서 볼 수 있을 정도로

 

초대형 스크린과 함께요.

 

아이들 게임도 하게하고 영화는 기본으로 보고 ^ ^

 

스크린 크기는 잘 모르겠는데, 성인 남성이 두팔을 쫙 펴도

한참 남을 정도 크기에요.

 

기존에 HD 빔프로젝터를 사용하고 있었죠.

 

XGA 나 기존 보통 프로젝터 보다 훨씬 선명하고

 

안시가 좋아서 불켜도 잘 보여서 특히 좋았죠.

 

4k 즉 uhd 빔프로젝터는 제가 처음에 알아볼떄는 3천만원 이랬는데,

 

중고로 싸게 구입해야 900만원 이랬었던 터라

 

생각도 안했었는데,

이번에 강의할때 빔프로젝터가 필요해서

강의용으로 빔을 구입하려다가, 그냥 집에 있는거 쓰자 해서

집에있는걸 때고,

그럼 이참에 요즘 빔으로 새로 알아보자 했다가

4k 빔프로젝터가 대중화 되어서 엄청 저렴해진(?) 것을 알게 되고

빔을 바꾸게 되었네요.

구입하게 된 계기는 이렇습니다.

 못알아 듣겠는 문자들..

때지말라 뭐 이런거..겠지.. 하고 뜯어봅니다.

제가 주문한 곳은 빔 전문 업체라서, 택배가 엄청 나게 빨리 왔어요.

오후 2시쯤 주문하고 다음날 2시에 받음

 

제가 구입한 회사에서는

택배 포장을 영상으로 보내주더군요.

시대를 앞서가는  서비스네요.

 

사은품도 천정 거치대

전 기존꺼 그대로 활용하면 되겠지 싶어서 필요 없을 줄 알았는데,

여차저차 사정으로 필요하더라구요. 감사히 잘 썼습니다.

베터리 포함.. 그렇지 . 이런게 마무리지. 굿 좋아, 칭찬해.

의외로 아주 마음에 든 LED 발광 리모컨

어두운곳에서 주로 사용하는 빔프로젝터 이기 떄문에,  아주 굿 칭찬해

 

내부 포장과 설치전 이런 저런 셋팅 ㅎㅎ

ㅎㅎㅎㅎ

 

그러다 며칠지남, 아이들 돌보느라 도저히 시간이 안나서 며칠 묵히고

 

다시 설치 시작

설비 기사 아임니다.

접니다.

 

기존에 달았던 자리에 다시 달 수가 없어서

 새로 앞으로 당겨서 설치 했네요.

 

스크린을 더큰걸로 바꾸려다가 일단 급한데로 설치 먼저..

지금 가로가 2미터가 넘는데 가로 3미터도 충분할 것 같네요. 이제 빔이 받쳐주니까..

 

별 관심 업슨 와이프도 TV화질이랑 똑같은데 라고 말 할 정도로 화질이 아주~ 좋네요. 

아주 조용하고 마음에 듭니다.

단점 :크다, 열이 많이 난다.

장점: 가격 크게 부담 없다, 화질 아주 맘에 든다. 색감 아주 맘에 든다.

배송 빠른거 맘에 든다. 리모턴 맘에 든다. 한글설명 맘에 든다.

디자인 깔끔 맘에 든다.  사은품 맘에 든다.

음성인식 필요없고, 3D필요없어서 SUHD60 아주 맘에 든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