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용철 사진작가

리키 김 과 함께 ^^ 본문

[ 잡학다식 ]

리키 김 과 함께 ^^

YC Ent 2013. 11. 10. 18:30

 

 

리키 김 과 함께 ^^

 

 

 

 

딱 얼굴을 보고 누군지 알아 봤다.

 

 

개그맨 김병만이 족장으로 나오는 정글의 법칙 프로에 나왔던 그~ 그~ 이름이~~

 

위 상태였지만, ^^ㅎㅎㅎ

 

 

 

 

 

 

 

어디서 만났냐면,

 

의외의 장소인 무에타이 시합장에서였다.

 

 

 

 

 

 

 

 

항상 내가 만나는 유명인들은 대부분 사진촬영을 하는, 일하다 만나게 되는데,

 

저나, 리키김이나 둘다 일이나 행사로 온게 아닌데, 무에타이 시합장에서 만나게 되네요.

 

 

 

 

 

사설이 길었고,

 

사진작가인 저에게 같이 사진을 찍는다는 것은, 

단순한 인증사진으로 끝나는게 아니기 때문에,

더 특별할 수 밖에 없겠죠? ^^

 

 

사진을 먼저 찍어버렸고,

이제,

이 사진의 무게에 걸맞게...

 

그가 어떤 사람인지.. 그리고 나에게 어떤 기억으로 남을 것이며,

나의 삶에 어떤 영향을 주는 사람이 될지...

그에대해 알아가기위해 그에관한 공부(?)를 시작해봅니다 ^^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