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용철 사진작가

사진강의 최고 기록 갱신 ^^ #단봉초등학교 #사진교육 ^ ^ 본문

[ 포멘토 : 사진강의 ]

사진강의 최고 기록 갱신 ^^ #단봉초등학교 #사진교육 ^ ^

YC Ent 2017. 7. 20. 13:05

 

 

사진강의 최고 기록 갱신 ^^

 

무슨 기록이냐구요?

 

 

최연소 기록 갱신입니다 ^^

 

초등학교 5학년

 

제가 교육해본 학생중에 가장 최연소네요 ^ ^

 

 

 

초등학생이라고 무시마세요 ^^

 

해상도,  디테일,  DSLR,  조명,  포토샵,

 

이모든 단어가 초등학생의 질문중에 나온 말이랍니다 ^^

 

50대 사진강의에서도 안나오는 단어가,

 

우리 아이들에게서 나오는 질문이죠. 

 

미래가 밝습니다. ^^ 

 

 

 

 

 

제 강의 스팩트럼이 더 넓어졌네요.

이제 초등 5학년 부터~

 

초딩 사진교육 외에,

고등학생 사진교육,

온라인 사진동호회 사진교육,

CEO 사진교육,

특수부대 군인 사진교육,

경찰청 경찰 사진교육,

어르신 실버반 사진교육,

자전거 동호회 사진교육.

등등

 

이제 대학강단만 남았네요 ^^

 

( 유치원 생은 제 스튜디오 견학이라 교육에서 뺐음ㅎㅎ)

 

 

 

많은 대학관계자 분들

 

주작가를 꼭 불러주세요 ^^

 

사진학과가 아니어도,

공대 건물 촬영 미대 사진촬영 등 사진 교육은

교양과목으로 강추!!

 

ㅎㅎ

 

 

사진 교육 모습을 VR로 확인해 볼까요 ^^

 

아래 클릭 시 VR 로 볼 수 있어요 ^^

 

 

#단봉초등학교 #사진교육 ^ ^  -1

 

 

 

 

 

 

 

#단봉초등학교 #사진교육 ^ ^  - 2

 

 

 

 

 

 

 

 

 

 

 

 

 

 

 

 

 

 

첫 화면으로  ^^ <-터치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