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용철 사진작가

G마켓 소개 ^^ 제가 촬영하는 매장습격 뉴스 본문

[ 손스튜디오]/기타 : 가족사진, 반려동물사진, 건물사진, 취업사진

G마켓 소개 ^^ 제가 촬영하는 매장습격 뉴스

YC Ent 2017. 2. 2. 06:55

 

 

G마켓 소개 ^^ 제가 촬영하는 매장습격 뉴스

 

SSG 를 아무도 모를 때 부터 촬영을 시작해서

 

벌써 몇년째 꾸준히 촬영 중인

 

SSG 매장습격 촬영 ^^

 

주용철 사진작가의 '온라인몰 사진'의 대표적인 사진이기도 해요 ^^

 

 

 

 

G 마켓에서도 2차에 걸친 캠페인 까지 진행할 정도로

대대적인 연결 홍보를 했었네요.

 

두달이나 지나서 알게 되서, 전혀 보지 못하고 간신히 기사만 봤네요..

에고..

 

뉴스1, 뉴시스, 아경E, 컨슈머타임즈, EBN, 등등등 많은 곳에서 보도가 되었네요.

네이버, 다음, 구글은 기본이구요 ^^

 

 

 

 

 

 

 

 

 

------------------------------------------------------------------------------------------------------------

 

제 블로그는 하루 100명정도뿐이 못보지만,

제 사진은 하루 최소 1만명 이상이 봐주시죠.

 

인터넷을 안하지 않는 이상 안볼 수 없다는.. ㅎ

(하지만, 내 사진인지 이름이 없으니 아무도 모른다는 함정 ㅋㅋ)

 

SSG 몰이 잘 될 수 있었던데에는

주작가의 사진이 일조했다는.. ㅎㅎ 자화자찬.. ㅎㅎ

 

 

 

 

(위, 경쟁사 온라인몰 사진 중 캡쳐)

(위, 경쟁사 온라인몰 사진 중 캡쳐)

 

스튜디오에서 찍은 누끼컷들은 볼만한데, 이런 현장사진은 참으로... 안습...

 

어쩔 수 없는게, 동선에서 제약걸리고,

공간 사용에서도 제약,

촬영 할 수 있는 시간에서도 제한이 있는데, 거기다가 옆에서 카운트다운을 하고 있으니..

현장 매장 고객 뿐만 아니라 관계자들 신경에,,

촬영을 위한 공간이 아닌 디스플레이를 위한 인테리어와 조명공간이라

어둡거나 스팟조명으로 노출맞추기 어려운 환경 등등등

 

막상 찍어오라면 이정도 퀄리티가 대부분이죠.

 

(저도 중간에 바뻐서 저대신 직원을 촬영 보냈다가,

사진 받아본 관계자님이, 다음에는 직원 말고 작가님이 꼭 해주세용~하고

귀여운(?) 협박을 받았죠.)

 

 

 

 

하지만 핑계를 대면 한없는 법,

전문가는 수단방법 가리지 않고, 무조건 최상의 퀄리티를 뽑아내야하는 법!

 

위의 경쟁사 (롯*몰 , G몰, 1*몰, 등등) 사진과는 차원이 다른 현장 촬영 사진을 찍어서

SSG 몰의 성장에 도움을 드렸답니다 ^^

 

뽀샵 비포 에프터 사진이 아닙니다.

(뒤에 바지보시면 아시겠지만 뽀샵 아닙니다)

둘다 원본이고, 빛을 어떻게 이용하느냐로 질감과 색감표현을 하는 겁니다.

 

 

이런 백 류(가죽류)에서는 차이가 더많이 나죠 ^^

 

 

제가 촬영한 매장습격 사진, SSG 몰 사진이,

경쟁사 (롯*몰 , G몰, 1*몰, 등등) 사진과는 차원이 다른 현장 촬영 사진을 찍어서

SSG 몰의 성장에 도움을 드린것 같아, 돌아보니 뿌듯합니다 ^^

 

 

 

글이 길었는데, 한줄 요약하면...

 

'아무튼 사진은 주작가가 최고다!'

 

많이 저렴하다, 상담 받자  p_nmju@daum.net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