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용철 사진작가

구월동 사진관 출발 - 청담동 루이가또즈촬영 본문

[ 손스튜디오]/기타 : 가족사진, 반려동물사진, 건물사진, 취업사진

구월동 사진관 출발 - 청담동 루이가또즈촬영

YC Ent 2016. 4. 27. 13:38

청담역 9번출구로나와서 루이가또즈 촬영

오늘 오전에는

압구정 로데오거리근처에 있는 루이가또즈 매장 촬영을 했습니다^^

명품샵 거리에있어서 걸어가면서 보는재미가 있는 곳이죠^^

제가 촬영으로 매주오지만 올때마다 신선한 곳이에요^^


고급 차들도많아서 차좋아하는분들이 걷기좋은 길같네요^^

잠깐본차
아는 지인이 얼마전에 구입한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인가? 오픈되는거도 보고
벤틀리는 셀수없이보고
롤스로이스도봤네요

누군가의 꿈의 차를 타는분이니 꿈같은 삶을 사는거겠죠^^

저도 제꿈이 이뤄야겠다는 다짐을해보네요^^


오후 촬영스케줄 (국회의원 당선자 촬영)일정이 변경되서 약간 마음에 여유가생겨서 지하철에서 이렇게
길게 글로남겨보네요^^

루이가또즈촬영잘했구요
매장 임직원분과 본사분 모두 잘도와주셔서
편안하게 잘촬영했네요^^

루이가또즈 많이 애용해주세요^^





(루이가또즈 강남구 압구정로 청담동 지점 촬영시작하면서 기념사진)

약 2 주후에 SSG닷 컴 쓱 홈페이지 일면에 올라갑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