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용철 사진작가

2016년 20대 국회의원 선거 사진과 주용철 사진작가 본문

[ 손스튜디오]/선거사진 : 공보물 선거프로필

2016년 20대 국회의원 선거 사진과 주용철 사진작가

YC Ent 2016. 4. 14. 19:11



인상사진전문사진작가의 선거는..
당선율로 이야기 한다. ^^

내가 당선된것도 아닌데, 마냥 기쁘다. ^^

지난 지방선거 때도 당선되어 감사하다는 전화를 받고 기뻤었는데,
이번 2016년 20대 총선에도 좋은 결과, 국회의원 당선 소식을
많이 접하게 되어 정말 기쁘다 ^^

당선율%로 따진다면 국내 1 top 사진작가네요 ^^

많은 분을 촬영하고 그중에 한분만 당선되어도 기쁠텐데,
제가 촬영해드린 후보님들중에 다수가 당선이 되었으니.. ^0^
기쁨이 두배 세배~ 백배~ ^^

(제가 촬영해드렸으나, 선거도 못해보고 대의를 위해 포기하신 후보님과,
중간에 당이 바뀌게 되어 사진을 제대로 활용하지 못한 후보님등..
안타까운 소식은 다음에 전하고..)

오늘은 기쁜 소식만 전합니다 ^^

빨리 자세한 사진과 글을 블로그에 쓰고 싶은데..


작업이 너무 밀려서 길게도 못쓰네요.. ^^;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