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용철 사진작가

우리 아이들을 위한 작은 선물 ^^ (초대형 리얼 또봇 선물) 본문

[ 잡학다식 ]

우리 아이들을 위한 작은 선물 ^^ (초대형 리얼 또봇 선물)

YC Ent 2013. 9. 8. 19:00



우리 아이들을 위한 작은 선물 ^^ 





대한민국 대표 변신 로봇 애니메니션 ^^


또봇을 아주 큰 또봇을 선물해주었습니다 ^ ^



또봇?? 이 뭐냐구요? 


ㅎㅎ


아이들을 키우는 아빠가 아니면 잘 모르실거라 


또봇을 설명하고 갈게요 ^^ ㅎㅎ



아래 이미지 두개는 또봇 공식 블로그에서 퍼왔습니다. 








잘 모르시겠다면, 


또봇 공식블로그 <- 클릭 


하셔서 애니메이션이 오픈되있어서, 무료로 볼 수 있으니, 보시면 되세요 ^^ 




우리들이 클때 봤던 


미국산 디즈니 만화나, 일본산 애니들과 다르게


또봇은 공감요소들이 곳곳에 숨어있어서


어른들을 위한 재미가 쏠쏠~~ ㅎㅎㅎ


이 부분이 정말 매력적이라 애들이랑 같이 봐도 재밌더라구요. ㅎㅋ


(노홍철과 홍카 도 나오고 ㅋㅋ, 배경에 나오는 간판들도 패러디되어 재밌고,)

악당이 짜장면 시켜먹으면서 쿠폰으로 서비스 받고, ㅋㅋ

일본산 애들 애니메이션처럼 막연한 권선징악이 아니라, 

로봇만화인데도, 악당이 로봇에 의존하는게 아니라 굉장히 심리적으로 파고들어

주인공들을 공략하는데, 

아빠인 제가 봐도 참 재밌구나~ 합니다. ㅋ)


아  글쓰다보니 길게 썼네요. 

홍보하는 것도 아니고, 아무 관련도 없는 아빠일 뿐인데,, 

나이먹고 재밌게 보고있고(현재진행형) 우리 아이들에게 특별한 애니메이션이라^^






자~ 그럼 본론으로 들어가서.. 


우리 아이들에게 큰 이벤트 선물을 해주고 싶은 아빠의 글을 시작합니다. 


또봇은 TV로 무한반복에 가깝게 보고,

 또봇 장난감도  능력많은 삼촌 덕분에 거의 모든 시리즈 또봇을 다 장만하고.ㅎㅎ

최근  또봇 X , Y, Z, 는 기본, 또봇 W, C, 타이탄, 트라이탄까지 와~~~

그중에 제일은 X ^^ ㅎㅎ 최근 등장한 R 만 빼고 ㅎㅎ 다 구매해서 가지고 있죠 ^^ 

ㅎㅎ 요즘 아빠는 능력이 있거나, 저처럼 능력있는 처남이 있어야한다는.. ^^ ㅎㅎ



장난감 보다 더 특별한 선물을 주고 싶은,

장난감보다 기억에 남는 선물을 해주고픈 아빠가 준비했죠. 

짠~! 바로 초대형 또봇 선물 ^ ^






ㅎㅎㅎㅎㅎㅎ 이 사진을 보면 반응이 둘중 하나일것 같아요. 

우와~ 대박~!!! 대박사건~~ 하는 분 (또봇을 아는분)

잉?? 뭐지? 응??  (또봇을 모르는분)


운전하고 지나가면, 또봇을 아는 아이들은 

시선을 못때더군요. ㅋㅋㅎㅎㅎ

 


애들 얼굴은 초상권 보호겸 하나와 두리로 변경 ^ ^

(주인공 이름이 하나와 두리입니다)








---------------------------------------------------------------------------------------------


아빠의 작업 일기 ^^ 


또봇 공식블로그에서 

또봇 마크를 구해봤습니다. 

모양이 조금씩 다르더라구요. 

여러가지를 모아서 (실제 장난감비율도 사진으로 찍고 도면화해서)

가장 이상적인 비율을 만들었답니다. 

사진속 시간을 보면 알겠지만, 

새벽 3시 6분.. 이것도 한창 작업할때..

이날 밤샛죠 ㅠ.ㅠ


애들이 잘때 해야하니까.. ㅋ






비율 만드느라 힘들었습니다. 




거의 20년 만에 처음 잡은 콤파스 (용어도맞는지 모르겠네요.)

암튼 콤파스 대고 동그라미 그리고, 

더 예쁜 비율에 맞춰 또봇 마크를 만들었죠. 

완전 아날로그


아~~ 감성의 아날로그..


다른 전문가 아빠라면, 캐드나 뭐 그런걸로 만들텐데.. 


저는 감성에 맞춰 자를 대고 연필로 슥~슥~~ ^ ^ㅎㅎㅎ





중앙에 로고도 한참 고민했었죠

또봇에 나오는 또키 모양으로 할까.. 하다가

또봇 X를 뜻하는 X로 결정 ^ ^ㅎㅎ




또봇 애니메이션 처럼 황금색 시트지를 준비하려고 했는데.. ㅠ.ㅠ


이마트, 홈플러스, 킴스, 영풍문고, 등등 

다 찾아 해매다가 결국 한달걸려 포기..


가장 비슷한 색깔로 스스로를 우기며 작업을 했죠 ^^ 





1버전 작업 ^^



다 완성해보고 애니메이션과, 장난감 또봇 과 비교를 했습니다. ^^ 


그리곤 뭔가 부족한 마음이 들어 다시 하나를 더 만들엇죠. 


위에게 양각으로 만들었다면, 음각으로 하나더 만들었답니다. ^^ ㅎㅎ





최종은 우측꺼^^ 내구성도 봐야하니까 양각보다는 음각으로 ㅋㅋ







멋진 풍경에서 사진을 찍고 싶었는데, 그건 다음에 기회되면 도전해보죠 ^^ 


또봇 포스터랑 똑같이 ㅋㅋ 도전 ㅋ



만들고 보니, 차 찾기도 편하고, ㅋㅋ


암튼 보람되고 좋네요 ^^ ㅎㅎ 


(참고로 우리애들 표정이 주인공 얼굴 표정과 똑같았음,, 우연^^)



우리 아이들에게 초대형 또봇을 선물한 기록으로 본 글을 남깁니다 ^^ 




728x90
반응형

'[ 잡학다식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 손입니다 ^^  (0) 2013.09.29
제 facebook 입니다 ^ ^  (0) 2013.09.10
카메라에도 거울이 있다는거 아세요?^^  (0) 2013.09.06
여러분은 행복합니까 ? ^^  (0) 2013.09.04
대무 & 주용철  (0) 2013.08.12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