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용철 사진작가

수능이 일주일 밖에 남지 않았지만, 고3 은 고3으로 행복하다. 본문

[ 포멘토 : 사진강의 ]/학교 사진 영상 강의

수능이 일주일 밖에 남지 않았지만, 고3 은 고3으로 행복하다.

YC Ent 2015. 11. 7. 21:30



수능이 일주일 밖에 남지 않았지만, 고3 은 고3으로 행복하다. 





고3은 초딩 놀이터에서 놀아야 꿀잼 ! 


^^









자  슬슬 자리 잡고 ^^




나 : "사진샘의 오늘의 컨샙은 해변이다!"


고3제자들 : "네?????????? "





나 : 놀이터에서 찍어도 해변 느낌 나게 찍으면 된다고~~~  ^^ 


ㅎㅎㅎ


자 가자~~







모래사장 위에서, 해변의 햇살 느낌이 느껴지니?? ^^ 


ㅎㅎ





자~ 파라솔도 껴보고~ ^^ 



조금 더 느낌이 올라오지만,,



뭔가 아쉬워~~~ 


성찬이에게 요청을 했지만,,,, 


본인이 못한다고 포기~! ^ ^;;;



모델 교체~~ ^ ^





자~ 여긴 놀이터가 아니다~~~


여긴 해운대 해변이다~~~~ ^^







그렇지~~ 벗어야지~~ ^^ ㅎㅎ


추운 겨울, 수업을 위해 옷까지 벗어준 ,,


참고로 컴플랙스가 있어서 옷 안벗는다는데, 너무 고마웠음 ^^ ㅎㅎ







해변 느낌 ~ 물씬~~ ^ ^






아~~ 따가운 여름 해변의 햇살이여~~ ^^ 







하지만, 실제는 겨! 울! ^^


ㅎㅎㅎ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사진쌤과 함께 하는 


쒼나는 겨울!!!!





스탭 훈민~ ^^


훈훈한 녀석.





오늘의 MVP! ^^ 


사진수업에 길이길이 남을 오늘이여~~ ^^







ㅎㅎ 또다른 컨샙~ ^^









고3 친구들 모두모두 수고했어~~ ^^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