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용철 사진작가

인천 이미지사진의 끝판왕 ^^ 쭈작가님의 이미지사진세계로 오세요 ^^ 본문

[ 손스튜디오]/프로필 : 이미지사진,바디프로필,강사프로필,반려동물

인천 이미지사진의 끝판왕 ^^ 쭈작가님의 이미지사진세계로 오세요 ^^

YC Ent 2015. 9. 7. 16:24



인천 이미지사진의 끝판왕 ^^ 쭈작가님의 이미지사진세계로 오세요 ^^



그렇습니다. 


쭈작가님께 이미지 사진을 찍으려면, 


최소 일주일전에 예약을 해야하죠. 


촬영 스케쥴이 3개월전에 차는 날도 많으니까요. ^^


ㅎㅎ




이미지사진.. 


원래 콩글리시도 아닌 요상한 신조어에요 ^^ ㅎㅎㅎ


그러나 다수가 사용하기 때문에 이미지사진이라 표현할게요 ^^






시원한 커피를 사왔어요 ^^

(잘 찍어달라는 뇌물~ㅋㅋㅋ) 






오늘 두 커플이 촬영인데, 


한커플은 여자친구가 남자친구 머리를만져주네요 ^^


음~ 남자친구가 복이 많아~~~ 


(참고로 두 커플중 한 커플만 얼굴가림요^^)



조명이 크고 동그랗다고 이렇게 귀여운 포즈를~~ ^ ^


크훗~~




이날은 좀 더운 날이었어요. 


전날까지 선선하다가 급 후덥찌근한날 .. 


그래도, 사진은 산뜻하게 촬영 합니다. ^^ㅎㅎ





아~~ 풋풋한 젊은 사랑이 느껴지는... ^^ 






커플 양말 포! 인! 트!






헛 갑자기 글러브? 




바람 피면, 듀겨~~~~~ !!






나 때릴꼬얌???






우리 커플의 또다른 이름은,


간지 커플이다.








친구 커플을 위해 봉사도 척척!! ^^







아~~ 이뻐~~~ ^^



(참고로, 이렇게 얼굴 쪼금 나온것만 올림^^ )




 



친구의 생일 기념으로 이미지사진을 찍으러 왓어요 ^^


인천 이미지사진 잘찍는 곳 하면, 


무조건 주작가 스튜디오를 추천 백만개~!!!





쭈작가님은 이렇게 맘만 먹으면 어디든 보내줄 수도 있잖아~~~ ㅎㅎ







친구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하고 ^ ^


생일 기념 이미지사진을 손스튜디오 구월 예술회관점으로 찾아와줘서 고마워요 ^^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