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용철 사진작가

비전스쿨 뮤직비디오 버전1 ^^ 본문

[ 포멘토 : 사진강의 ]/학교 사진 영상 강의

비전스쿨 뮤직비디오 버전1 ^^

YC Ent 2015. 8. 25. 19:43



비전스쿨 뮤직비디오 버전1 ^^ 


오늘 수업 때, 만든 뮤직비디오랍니다. ^^ 



비전스쿨에서는 사진 수업 때 뮤직비디오도 많들지요 ^^



올해 연말, MAIN 영상을 위해

 연습버전으로 만들었어요 ^^ ㅎㅎㅎ


진짜 배기는 연말에 ^ ^



(수업 시간안에, 컨샙 준비, 촬영, 편집 까지 모두 완료 ^^ ㅎㅎㅎ)

(프로는 역시 스피드~ ^^)




나의 애제자가 영상을 촬영하는중에 이런 말을 해주어서, 


나에게 큰 웃음을 주었지. ㅎㅎㅎ


"쌤~ 저희에게 고난을 그만 주세요~ " 라고. ㅎㅎㅋㅋㅋ



촬영하는 나도 손발이 오그라드는데, 


영상 속 본인들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



================


위 영상이 안보일 경우 

영상 바로 보기 

링크 ^^ 아래주소 클릭 ^ ^


https://youtu.be/ykUMRcfj7nc





가사 도움~ ^^ 예린 땡큐~~ ^^ ㅎㅎㅎ


(가사 왜이렇게 많은지.. 저게 절반쓴거임. ㅋㅋ)





-------------------------


사진 쌤의 예언, 




이 영상을 오늘 보면, 부끄럽지만, 


학창시절의 추억이 담겨진 이영상을 5년 뒤에 보면,


더 부끄러움. ㅋㅋㅋ 



그러나, 


한 20년쯤 뒤에 보면, 


소중하고, 고마운 영상이 될거임 ^^ ㅎㅎ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