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용철 사진작가

모현욱 목사님과 주용철사진작가 ^^ 본문

[ 잡학다식 ]

모현욱 목사님과 주용철사진작가 ^^

YC Ent 2013. 8. 6. 12:52




행복한 가족이라 가족사진을 찍는 것이겠지만, 
가족사진을 찍었기 때문에, 행복한 가족이 되는 것일 수도 있다.
- 사진인 주용철




친구, 동기..
1년에 몇번이나 만날까. 
ㅎㅎ 1년이 아니라 5년에 한번 볼까 말까한게 현실이지만,
5년만에 만나도, 10년만에 만나도
얼굴을 보면 반가운 웃음이 먼저 나오는것이, 
친구고, 동기겠지 ^^ ㅎㅎ

동기라는 이름으로 챙겨주고, 챙겨주니 더욱 '동기'가 되는것같다.
가까운 동기가 되니, 더 챙겨주게 되고. 또 더 가까워지고.. ^^
긍정 싸이클의 시작^^


서로 대전에서 알게 되고, 부산에서 만나 사진을 찍고, 

하나는 서울에서 부산으로, 하나는 부산에서 인천으로...

ㅎㅎ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