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용철 사진작가

온라인에 글을 거의 못올리네요.. (KBS방송촬영,옥상정리,고기파티,맥모임,강남LUSH촬영, 등등) 본문

[ 잡학다식 ]

온라인에 글을 거의 못올리네요.. (KBS방송촬영,옥상정리,고기파티,맥모임,강남LUSH촬영, 등등)

YC Ent 2015. 7. 29. 17:17



바쁘게 살고 있네요.  ^^ ㅎㅎ


하루에 한가지 스케쥴 있을 때는 온라인에 글도 자주 올리고 했었는데, 


요즘은 하루에 두가지 또는 세가지 이상 모임이 있다보니, 


참  바쁘네요.. ~_~


실질적인 돈을 못벌어서... 가장으로서의 체면이 없지만, 


그래도 헛 바쁨은 아닐거라 믿는답니다. 


월요일부터 오늘 수요일까지 있었던 일을 몰아서 기록합니다. ^^ 



바쁘게 사는 모두들 화이팅입니다 ^^





27일 오전오후 = 뭔가 엄청 바쁘게 일했음 사진없음






27일 저녁 = 가장 오래된(?), 나의 제자랑 저녁식사







27~28일 밤샘, 옥상 청소 정리 + 전등설치

(고3때도 밤샌적 없는데...-_ㅜ 요즘은 길에서 소나타 보듯이 밤샘, 길에서 아반때 보듯이 밥굶음)





28일 주간 = 신세계점 근무

28일 저녁 = 장보기 (천원단위까지 디테일한 나의 장보기, 그치만 음료수를 깜빡하는 허당끼..)







28일 저녁 = KBS 방송 인터뷰

공영방송이라 그런지 방송장비도 좋고, 작가님도 이쁘고,, 오~~~ KBS~!


MBC 도 사랑해요~~  ^ ^ 부산MBC 국장님 보고 계시나요~ ^^ ㅎㅎㅎ

SBS 에서도 한번 오세요~ 거 얼굴좀 봅시다~~ ^^ ㅎㅎㅎㅎ






애플 정모 주최 및 애플워치 체험

(누가 내머리에 물 부었나 싶을 만큼 땀이 주룩주룩~)





얼굴 모자이크 할까 말까하다가, 모자이크하니 더 이상해서, 

지혜롭게 사진을 작게 올림 ^^ ㅎㅎ




늦게 와서 단체사진에 없는, TVN 드라마 PD 님과도 같이 ^^ 


이제 겨우 30대 초반인데, 능력 킹왕짱~ 알바생 한달 월급을 이친구는 하루일당으로 받음~ 오오~~~ 능력 부럽~~~ 

초딩때 부터 컴퓨터 프로그래밍을 하고, 대학을 18살에 가서, 대학졸업후 KBS 공채로 들어가서 군대까지 잘다녀온 엄친아!






29일 아침 = 강남오빠 빙의~ (강남에 있으니까 강남 오빠ㅎㅎ)








LUSH 매장촬영


오오~~ 매니져님과 직원분들 모두 스타일리쉬하면서, 이쁨~ 이뻐~~~ ^^ 

LUSH 전국매장 중 원탑 매장으로, 


전국 최고의 직원으로 구성된 매장입니다. 


세안제품부터 헤어제품 바디 제품 등 

저도 남자중에서는 잘 아는 편에 속하는데,

새로운 것들 많이 보고 느꼈네요 ^^


따로 LUSH 강남점 글을 포스팅 할 예정입니다 ^^ㅎㅎ




강남 지하상가 탐방 및 사업아이템 구상

(백종원 빽다방 마케팅과 같은 스타일 매장임)



이거 글쓰고 이후로 29일 저녁 = 아이들 도서관

및 집과 스튜디오(인천 남동구 구월동 예술회관 바로 옆위치)에서 사진 작업

의자 설치





월화수 나의 일기 ^^ 

지난주는 더 바뻤다는거.. ㅎㅎㅎ


엄청 바쁜데 돈을 못벌까... 고민중.. ㅋ



원인을 찾아보니, 

저를  아시는 분만 연락주시고, 

대부분의 주위분들이 제가 너무 고차원적인 사진만 찍는줄 아시는 분이 많으시네요...


그냥 편안하게 동네 사진관 아저씨로 봐주세요~ ^^


벼는 익을 수록 고개를 숙인다고, 

취미 사진 20년, 프로사진 10년 하니 이제 고개가 숙여지네요. 

그동안 사진작가, 인상사진전문가에서, 이제는 사진관아저씨로 가길 원한답니다. ^^



사진촬영 (집안 행사사진 칠순잔치 돌잔치 등)

기업 사원증 촬영 (날짜 지정해서 2~3일에 걸쳐 전 사원 촬영)

학교 학생증 촬영 (과도한 뽀샵을 못알아볼거면 사진의 존제의미가 사라지죠. 알아볼 수 있는 얼굴로 단체촬영)

사진복원, 합성, 리터칭 등

야외 가족사진 , 3대 대가족사진, 커플 데이트스냅, 우정프로필, 친구 이미지사진, 

바디프로필 사진, 증명사진, 취업전문 취업사진, 

건물 내,외관사진촬영, 장비촬영, 


사진의 모든것이 한번에 해결되는 


주용철 사진작가에게 일을 몰아주세요~ ^^ ㅎㅎ


적는 김에 전화번호도 적음 ^^ ㅎㅎ 010-7475-4779


ㅎㅎ 글의 시작은 일기였으나, 그 끝은 주작가 홍보로 마무리되었느니라~~

제 글좀 공유해서 사진 필요하신 분들 촬영 문의 들어올 수 있게~~ ^^ ㅎㅎ


8월 사진강의 초보반 오픈합니다. (사진배울분 연락주세요~)

초보그룹반 오픈확정(인원마감)

초보 개인 레슨반 오픈 확정(1:1레슨)

추가로 초보반이나 DSLR반 등등 가능합니다. 연락주세요~ ^^ 



그래도 홍보로 글을 마무리 하기는 거시기해서.. 


자 마무리~~


이상, 주작가의 월화수요일 일기였습니다. ^^

 

끄읏~~ ^^ 



728x90
반응형

'[ 잡학다식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등포 백화점의 진리는 신세계다^^  (0) 2015.08.19
신세계 본점은 사랑입니다 ^^  (0) 2015.08.17
나는 강남오빠  (0) 2015.07.29
인천 지하상가  (0) 2015.07.22
케이채 작가 사진전^^  (0) 2015.07.18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