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용철 사진작가

럭셔리 요트 촬영 ^^ 본문

[ 손스튜디오]/출장 촬영 : 공연행사, 가족행사

럭셔리 요트 촬영 ^^

YC Ent 2014. 12. 22. 23:30

럭셔리 요트 촬영 ^^


요트 앞에는 럭셔리가 붙습니다.. ^^ 


왜냐구요?  그냥,,




해운대 센텀 요트 촬영 이야기를 해봅니다. ^^ 




해운대에서 변정수씨와 ^^ 


저 귀욤귀욤 하죠? ^^ ㅎㅎ


저는 한 카리스마 하지만, 


카리스마와, 매력, 섹시, 스타일리시한 변정수 누나 옆이니 제가 귀요미하네요 ^^  


요트 얘기라더니 왜 갑자기 변정수씨사진이냐구요? 

오늘 요트촬영의 중요한 분이시기에 그렇죠. 




요트촬영 이야기를 시작해볼게요 ^^ 따봉!



금강산도 식후경, 한창 요트를 타고 온 후 간식타임 ^^ 


이렇게 직접 챙겨주시는 변정수씨 ^^


외모도 이쁘지만, 마음씨도 이쁩니다. 


2일간 이곳저곳 같이 다니며 촬영하면서, 


싸인해달라~ 사진찍어 달라~는 많은 분들에 귀찮을 만도 한데, 


전혀 그런 내색비치지도 않고,


이사람 참 멋지다 는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




요트 옆으로는 이런 고속 보트가 한척 함께 다닙니다. 


요트 + 보트 + 수상스키가 1팀으로 기본으로 이동한답니다. 


예로, 


요트 위에서 촬영 중에, 한분의 모자가 바람에 날라갔는데, 


요트 주위를 보좌하는 수상스키 분이 모자가 젖기도 전에 바로 찾아서 챙겨주시더라구요 ^^ 




부산 광안대교를 지나기 전 ^^ 




우리 손팀장과 함께 ^^ 



초광각 렌즈는 잘 사용하지 않는데, 

요트에서는 초광각렌즈활용이 많게 되더라구요 ^^ 


멋진 풍경을 시원시원하게 담으면서, 인물도 살려야하니까요 ^ ^






이동중 쉬는 시간 ^^



이동중에도 촬영 안내 ^^ 


사진으로 보기에는 그냥 잔잔한거 같지만, 


정말 흔들림이 크고, 


아무것도 안잡고 카메라 들고 사진찍는게 생각처럼 쉽진 않답니다. 


바닷바람에다가 요트로 달리는 속도 바람까지 바람에도 휘청휘청 합니다.


바람도 습해~~

(카메라에 염분 들어갈까 살짝 걱정들 정도로..)





ㅎㅎ 위에서 말했던 그 모자네요 ^^ 



예쁜 분들 ^^ 


상업사진은 아니라서, 과도한 포즈나, 라이팅 촬영이 아닌, 


기념 기록사진을 중심으로 촬영했어요 ^^ 




헤헤~ 중인 나 ^^ 



발올리는거 요트 사장님께 허락 맏았음 ^^ ㅎㅎ


요트 사장님과 직원분들도 변정수씨랑 기념사진 촬영해드렸거든요 ^^ ㅎㅎㅎ



변정수씨가 더욱 잘되고, 평탄하게 잘 되시길 기도했는데, 


최근에 드라마도 잘 나오시고, 보기 좋았습니다. ^^ 



제가 찍어드린 사진으로 카톡 프사 해주셔서 보람되었어요 ^^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