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용철 사진작가

SK 김광현 선수랑 본문

[ 잡학다식 ]

SK 김광현 선수랑

YC Ent 2014. 9. 29. 23:00



SK 김광현 선수랑 





행사 촬영 덕분에 문학경기장 선수들만 이용하는 공간도 들어가보고 ^^ㅎㅎ


아마 인천에서 제일 좋은 시스템과 최고의 선수들이 함께 하는 공간인것 같아요 ^^ 


하지만, 반전 에피스드가 있으니 ^^ ㅎㅎㅎㅎㅎ 아래에 적을게요 ^^ 





세상의 모든 아령들아 모여라~~ 같은 ㅎㅎㅎ


혹 기밀이 될 것 같아, 모~~두 모자이크  ^^ 







역대 유니폼 ..


멋짐 ^ ^



멋진 트로피들.. ^^ 


그리고 인간 트로피 나 ^ ^





운동선수 = 종합병원


어마무시한 약들... 


(정보는 소중하니까, 역시 모자이크) ^^ 



ㅎㅎㅎ


에피스드 적자면, 


엄청 멋진 운동기구들이 넘쳐서 


이야, 이 운동기구를 배경으로 촬영하면 진짜 멋있겠다 싶어서, 


김광현선수한테 역기같이 보이는 운동기구에서 액션만 취하는걸로 연출했는데, 


웃으며, '아~ 이런거 안하는데~' 하길래 쑥쓰러워서 그런가 보다 했는데, 


뒤에서, 


코치님이, '광현아~ 너 웨이트 안하잖아~~~' 


ㅎㅎㅎㅎㅋㅋㅋ


모두 뽱~!!! 터짐 ㅎㅎㅋㅋ


진짜였다니.. ㅎㅎ








추가 에피소드, 


촬영 짐을 짊어지고 관계자 기다리고 있는데, 


지인을 만나서, 지인께 커피 얻어마심 ^^ ㅎㅎㅎ


지인 스토리는 다음에  ^^ ㅎ





-----------------------------------------------------------------------------------



추가...^^


1년 전 ^^ 김광현 선수 처음 봤을때 ^ ^




왼쪽의 유니폼 제꺼로 협찬 해드림 ^ ^ ㅎㅎㅎ


옷 등쪽에 이름이,  김광현 선수 이름이 아니라는게 재미난 반전 ^^ ㅎㅋㅋㅋ





선수와 관계자 모시기 전 테스트로 내가 모델로 찍은 사진 ^ ^ㅎㅎㅎ


사진 멋있죠? ^ ^ㅎㅎ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