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용철 사진작가

김포시 농업기술 센터 사진 교육 - 제품사진촬영법 교육 본문

[ 포멘토 : 사진강의 ]

김포시 농업기술 센터 사진 교육 - 제품사진촬영법 교육

YC Ent 2017. 4. 24. 19:55

 

 

김포시 농업기술 센터 사진 교육 - 제품사진촬영법 교육

 

조명사용법의 만능공식 수업 ^^

 

옥션, 11번가, g마켓, 등등 한국 사이트와

아마존 등 외국 사이트 사진 등록 기준에 맞춰서

제품을 촬영 하는 방법을 교육해드렸습니다 ^ ^

더불어 실습도 해드렸죠. ^^

 

사진 장비 없이도 촬영하는 법을 보여드리기 위해,

빛의 성질을 보여드리며 강의했는데,

제가 투과지를 들고 있다보니..

비교샷인 꽃 사진이 없네요.

너무 교육만 해서 사진이 부족 ^ ^ ㅎㅎ

 

 

 

 

 

이번주 수업에는 특별히 소장님께서도 방문해주셨네요 ^^

기념사진을 안찍을 수 없죠? ^^ ㅎㅎ

 

 

 

 

 

 

 

조명 있고 없고 차이 ^^

대충 막 찍었지만, 제품 색상표현과 질감 표현이 많이 차이나죠 ^^

 

 

 

다음주 수업부터 휴강인데 

연습 많이 하신 후 다음 교육 때 뵈요 ^^

 

 

 

 

 

 

첫 화면으로  ^^ <-터치

728x90
반응형
Comments